디지털타임스

 


DL이앤씨,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 분양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지하 2층~지상 12층, 13개 동 총 800세대 규모
전용면적 99㎡ 706세대, 115㎡ 94세대
DL이앤씨,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 분양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 조감도



DL이앤씨는 경기도 화성시 신동 동탄2택지개발지구 일원에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를 분양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는 지하 2층~지상 12층, 13개 동 총 800세대 규모로 전용면적 99㎡ 706세대, 115㎡ 94세대로 구성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신주거문화타운은 동탄2신도시 내에서도 공원과 녹지 면적이 넓은 편에 속한다. 특히 효제봉 자락에 위치해 사계절의 변화를 단지 가까이서 즐길 수 있다.

단지와 인접한 동탄신리천로를 통해 이미 조성이 완료된 남통탄의 호수공원, 상업시설, 학원가 등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SRT가 정차하는 동탄역을 통해 수서역까지 15분대에 이동할 수 있으며, 향후 GTX-A노선이 개통되면 서울 강남 접근성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단지는 200% 미만의 용적률과 20% 미만의 낮은 건폐율 적용으로 동간 간격을 크게 넓혔으며, 이를 통해 저층 세대도 우수한 일조권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회사 측은 보고 있다.

세대 내부는 DL이앤씨 e편한세상만의 기술과 상품, 디자인, 철학이 집약된 'C2 하우스' 혁신 설계가 적용된다. 입구에는 다양한 물품을 보관할 수 있는 대형 현관 팬트리가 설치되며, 다용도실에는 세탁기와 건조기를 병렬로 배치할 수 있는 원스톱 세탁존이 마련된다.

최상층에는 스카이라운지가 배치될 예정이다. 패밀리 시네마, 실내 키즈체육관 등 특화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될 예정이다. 더불어 테라스형 게스트 하우스와 그린카페, 건식 사우나를 갖춘 피트니스 등이 배치될 계획이다.

단지 중앙에는 정원과 바닥 분수대 등으로 구성된 '드포엠 파크(dePOEM Park)'와 미세먼지 걱정 없는 숲 속 산책로 '미스티 포레(MISTY FORET)'가 도입된다. 단지 외부에는 미세먼지 상태를 알리는 웨더 스테이션이 설치되며, 미스트 분사 시설물과 미세먼지 저감 식재를 배치했다.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는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된 아파트다. 주택전시관은 경기도 화성시 오산동 일원에 위치하고 있다. 입주는 2024년 11월 예정이다. 박순원기자 ssun@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