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르노코리아, E1·대한LPG협회와 `더 뉴 QM6` 공동 마케팅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르노코리아자동차는 더 뉴 QM6 출시를 맞아 LPG 업계와 구매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E1은 자사의 오렌지카드 가입 회원이 오는 5월말까지 르노코리아 차량에 대한 구매 상담을 받으면 프로스펙스 모바일 상품권 3만원을 100명에게 지급한다. 구매까지 완료한 10명의 회원에게는 프로스펙스 모바일 상품권 20만원이 제공된다. 그 외 자사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QM6 퀘스트 콘텐츠 공유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프로스펙스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르노코리아의 LPG 차량을 구매한 고객이 전시장에 설치된 QR코드를 통해 E1 오렌지카드에 신규 가입하면 최대 2만원 상당의 오렌지 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한다.

대한LPG협회는 QM6 퀘스트 계약 고객이 네이버의 'QM6 매니아' 또는 '클럽 르노' 카페에 계약 인증 글을 게시하면 100명에게 3만원 상당의 LPG 충전권을 제공한다. 또 우수 후기를 작성한 1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LPG 충전권을 추가로 제공할 방침이다.

앞서 르노코리아는 SK가스와 SK에너지와 QM6 LPe·퀘스트 구매 고객을 위한 경품 이벤트를 오는 6월말까지 진행하기로 했다.

르노코리아는 이달 중 QM6 출고 시 1년 내 차량이 파손되면 새 차로 교환해 주는 내차 케어 보험을 최대 1000명의 고객에게 무상 제공하고 있다.

장우진기자 jwj17@dt.co.kr

르노코리아, E1·대한LPG협회와 `더 뉴 QM6` 공동 마케팅
더 뉴 QM6. 르노코리아자동차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