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히로인스, 라이프케어 브랜드 `굿트`와 콜라보 마케팅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히로인스, 라이프케어 브랜드 `굿트`와 콜라보 마케팅
엄마들을 위한 감정중심 운동일기 앱 '히로인스'는 프리미엄 라이프케어 브랜드 굿트(Goot)와 콜라보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히로인스는 출산후건강, 체력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엄마들을 위한 운동일기앱이다. 보통의 운동앱들이 운동으로 소모한 칼로리에 집중하는 반면, 히로인스는 운동후 행복한 감정을 남기는 컨셉이다. 힘들고 바쁜 엄마의 일상 속에서 칼로리로 스트레스를 주기보다는 운동을 한 뒤 행복한 감정을 기록하도록 유도한다.

굿트(Goot)는 'Get out of town'의 약자다. 프리미엄 칫솔, 치약 등 구강관리용품을 판매한다. 히로인스는 신규 회원들에게 굿트의 프리미엄 치약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나인기자 silkni@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