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지니언스, 딜로이트와 파트너십…NAC 기반 ZTNA 글로벌 공급 확대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지니언스, 딜로이트와 파트너십…NAC 기반 ZTNA 글로벌 공급 확대
지니언스는 글로벌 컨설팅 기업 딜로이트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지니언스의 칠레 파트너사인 마크로스가 딜로이트에 인수된 것을 계기로 추진됐다. 마크로스는 지난 3년 동안 칠레 시장에 지니언스 NAC(네트워크 접근 제어) 솔루션을 공급하면서 NAC 매출 132% 증가, 고객 유지율 100%를 기록했다. 지니언스는 딜로이트와 협력해 칠레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을 대상으로 엔드-투-엔드 사이버 보안 서비스와 솔루션의 공급망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지니언스는 구독 기반 클라우드 NAC를 포함해 포괄적인 NAC 솔루션을 제공한다. 국내 및 아태지역에서 유일하게 '가트너 NAC 마켓가이드' 대표 기업으로 3년 연속 선정됐으며 글로벌 NAC 시장점유율 상위 5위 안에 들었다. 가트너는 NAC 확장 기술로 ZTNA(제로트러스트 네트워크 접근)를 언급, 클라우드 및 재택 등 분산된 IT환경에서 차세대 보안 핵심 기술로 NAC가 역할을 할 것으로 전망했다.


마르셀로 디아즈 딜로이트 사이버리스크 파트너는 "지니언스의 NAC 솔루션은 고객의 비즈니스 및 IT 환경에 맞게 효과적이고 경제적으로 충족할 수 있는 유연한 구축 옵션을 제공한다"며 "지니언스 NAC가 제로트러스트 구현의 기반 기술을 지원하도록 진화하면서 기업 사이버 보안 시장에서 입지가 더욱 강화되고 있다"고 밝혔다.
김계연 지니언스 CTO(최고기술책임자)·미국법인장은 "지니언스는 제로트러스트 보안 아키텍처를 지원하기 위해 NAC 기능을 확장했다"며 "딜로이트와 제로 트러스트 프레임워크에서 협력함은 물론 글로벌 사이버 보안 비즈니스 활성화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팽동현기자 dhp@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