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이마트, 창립 29주년 기념 식품·생필품 할인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이마트가 창립 29주년 기념 행사에 돌입한다.

이마트는 오는 24일부터 프리미엄 참다랑어 모둠회, 6년근 햇인삼 등 환절기 보양 신선식품 할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가공, 생활용품 1+1부터 이마트 키친델리 상품까지 생필품도 할인해 판다.

오는 30일까지 프리미엄 참다랑어 모둠회(285g 내외)를 1팩에 2만원대에 내놓는다. 이번 행사를 위해 마리당 평균 무게가 150~200㎏에 달하는 중형 이상 참다랑어로 준비했다고 이마트 측은 설명했다.

이마트 관계자는 "창립 행사를 위해 6개월 전부터 사전 기획을 진행해 약 10톤의 참다랑어 물량을 확보했다"면서 "대량매입을 통해 참치전문점 대비 약 40% 낮은 가격에 판매한다"고 강조했다.

국내산 6년근 햇 세척인삼(750g, 대·특) 역시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품(원삼) 인삼 기준으로 시중에서 동일 품질의 비세척 인삼을 4~5만원 내외에 판매하는 것과 비교했을 때 세척 공정 감안 시 약 30~40%가량 저렴한 수준이다. 농협 등과 협업한 100% 국산이며, 사전 잔류 농약검사에서 합격된 인삼만 채굴했다.

이 밖에 유명산지 사과(5~7입)를 4000원대에, 호주산 와규 전품목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고물가 속 한끼로 자리잡은 이마트 '키친델리' 상품의 경우 어메이징 닭강정, 어메이징 유뷰초밥, 어메이징 광어·연어초밥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후라이드 윙·봉은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 할인 판매한다.

아우라 섬유유연제(2.3L), 크리넥스 울트라클린 비데 3겹 화장지, CJ 해찬들 태양초 골드 고추장(1.8㎏) 등 가공, 생활용품도 할인한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앞으로도 대형마트라는 업의 본질에 맞게 고객들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장바구니 물가 완화를 위해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SSG닷컴과 G마켓도 동참한다. SSG닷컴은 오는 27일까지 고객들이 투표를 통해 선정한 장보기 상품을 매일 9가지씩 최대 반값 수준에 선보이는 오반장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G마켓은 오는 30일까지 신선식품 장보기 전문관 '스마일프레시'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김수연기자 newsnews@dt.co.kr

이마트, 창립 29주년 기념 식품·생필품 할인
이마트의 창립 29주년 할인 행사 포스터. <이마트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