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하나은행 `Bene-Fit 해외송금` 서비스 시작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수취인 해외 수수료 차감 없이 원금 전액 입금
하나은행 `Bene-Fit 해외송금` 서비스 시작
하나은행이 해외송금 수수료를 낮춘 서비스를 내놓고 출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하나은행 제공



하나은행이 21일 'Bene-Fit 해외송금' 서비스를 시작한다. 미국 내 수취인이 별도의 수수료 없이 원금 전액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Bene-Fit 해외송금'을 이용하는 고객은 송금 금액과 관계없이 건당 5000원의 수수료로 송금할 수 있다. 미국에서 돈을 받는 수취인은 추가 수수료 없이 송금인이 보낸 원금 전액을 받을 수 있다.

'Bene-Fit 해외송금'은 하나은행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앱) '하나원큐' 또는 송금 전용 앱 'Hana EZ'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송금은 수취인의 미국 계좌번호와 은행코드(ACH Routing) 번호만 알면 돈을 보낼 수 있다.

하나은행은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2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Bene-Fit 해외송금'을 이용한 4000명에게 선착순으로 5000 하나머니를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에 하나은행을 통해 올해 첫 해외송금을 한 고객 2000명에게도 순차적으로 5000하나머니를 제공한다. 하나머니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다. 1포인트당 1원의 가치가 있다.

추첨을 통한 경품 혜택도 준비돼 있다. 이벤트 기간 해외송금을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7명에게 '다이슨 에어랩 멀티스타일러 컴플리트'를 제공한다. 마찬가지로 당첨된 1000명의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이 지급된다.

하나은행 외환사업지원부 관계자는 "향후 'Bene-Fit 해외송금'을 미국 외 기타 국가로 확대 적용해 더 많은 해외송금 고객에게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문혜현기자 moone@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