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KB증권, KB페이 주식투자 서비스 오픈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KB증권은 KB국민카드의 페이먼트 기반 종합금융플랫폼인 KB페이를 통한 주식투자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KB페이는 지난 2020년 10월 기존 국민카드 앱카드를 개편해 편의성과 확장성을 높인 금융플랫폼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 KB페이 이용 고객들은 별도의 KB증권 모바일 트레이딩 앱을 설치하지 않고도 앱 내 비대면 계좌개설뿐 아니라 국내, 해외주식 거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KB증권은 다음달 15일까지 KB증권 주식거래(위탁) 계좌를 최초로 개설하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주식쿠폰 및 국내주식 추첨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KB페이 앱을 통해 주식거래 계좌를 최초로 개설한 고객에게 국내주식쿠폰 5000원을 지급한다. KB증권 대표 MTS M-able(마블)과 간편 MTS M-able mini(마블미니)에서 국내주식(단, K-OTC 제외) 5000원 이상 매수 시 사용 가능하며 쿠폰은 KB증권 MTS의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쿠폰은 지급일로부터 90일 내에 사용 가능하며 주문 체결 시 현금 5000원이 즉시 계좌로 입금된다.

더불어 KB증권은 마블, 마블미니 및 모바일웹에서 비대면 주식거래계좌를 개설한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웰컴 초이스 쿠폰 이벤트를 올 연말까지 진행한다. 금융쿠폰 4종(국내주식·해외주식·펀드·ELS) 중 원하는 쿠폰 1개를 선택하면 1만원이 지급되어 금번 이벤트 혜택까지 총 1만5000원의 쿠폰 혜택을 받게 된다.


이 외에도 주식거래 계좌를 최초로 개설한 고객을 대상으로 KB페이 주식투자 서비스를 통해 1만원 이상 주식 거래하면 추첨을 통해 LG에너지솔루션, SK하이닉스, KB금융, LG디스플레이 종목 중 1종목을 추첨해 총 100명에게 지급한다.
하우성 M-able Land Tribe장은 "금번 서비스 제휴를 통해 고객들이 좀 더 쉽고 편리하게 주식투자를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KB증권은 타 금융업종과의 다양한 특화 서비스 제휴를 추가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따. 이어 "또한 비대면 채널 이용 고객들의 자산관리와 투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 및 이벤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덧붙였다.

이영석기자 ysl@dt.co.kr

KB증권, KB페이 주식투자 서비스 오픈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