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딱지 뗀 장그래 돌아온다…카카오엔터, `미생` 시즌2 2부 연재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신입딱지 뗀 장그래 돌아온다…카카오엔터, `미생` 시즌2 2부 연재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오는 20일부터 윤태호 작가의 작품 '미생' 시즌2 2부 연재를 재개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공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오는 20일부터 윤태호 작가의 작품 '미생' 시즌2 2부 연재를 재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윤 작가는 지난 13일 카카오웹툰을 통해 시즌2 2부 연재 예고를 알렸다. 시즌2는 총 3부작으로 구성될 예정으로 지난 1부에서는 주인공 장그래가 대기업 '원 인터내셔널'을 떠나 새로 시작한 중소회사 '온길 인터내셔널'에서 직원들과 산전수전을 겪으며 안착해가는 과정이 그려졌다.

윤 작가는 시즌2 2부의 관전 포인트는 신입딱지를 뗀 동기 4인방의 전방위적인 활약이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그는 "장그래는 작은 회사에서 일인분의 역할을 해야하고 장백기, 안영이, 한석율은 큰 회사에서 자신의 가치를 만들어내기위해 고군분투하게 된다"며 "이제는 회사를 대표해서 출장을 나서게도 되는데 각자 처한 환경이 다른 이들이 어떻게 난관을 극복하고 자기 몫을 해낼 것인지가 포인트"라고 설명했다.

카카오웹툰과 카카오페이지에서는 미생 시즌2 2부 재개 기념으로 추석 연휴 5일간 미생 웹툰을 시즌1부터 시즌2 1부까지 전편 무료 공개할 예정이다.

또 카카오페이지에서는 미생 전회차 무료 공개와 함께 '전 국민 추석 감사제'를 진행한다. 이날부터 '마존현세강림기', '로그인 무림' 등의 소설 작품들이 독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아이돌 소설인 '데뷔 못하면 죽는 병 걸림(데못죽)'도 17일부터 50화가 무료로 공개된다. 이 밖에도 '날것', '사실, 그들은 오직 그녀만을 기억하고 있습니다', '북검전기', '그녀와 야수' 등 카카오페이지 인기 웹툰 라인업을 모아 추석 한정으로 한 시간 마다 다음 회차를 무료로 열람할 수 있는 '한시한편 작품' 이벤트를 진행한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