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온라인 게임 플랫폼 AGPC, 엑스티닷컴 소셜거래소 신규 상장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글로벌 온라인 게임 플랫폼 AGPC, 엑스티닷컴 소셜거래소 신규 상장
사진= AGPC. 제공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합하는 새로운 개념의 통합 게임 플랫폼 AGPC(엔젤글로벌파트너스)가 해외 디지털 자산 거래소 엑스티닷컴(XT)에 디지털 자산 서비스를 위해 13일 신규 상장한다고 밝혔다.

AGPC(엔젤글로벌파트너스) 프로젝트는 전 세계 게임 사업에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투명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게임 퍼블리싱을 진행하고 잠재력 있는 게임의 엑셀러레이팅과 펀딩, 투자 등을 진행하는 '글로벌 온라인 게임 프로젝트'이다.

대부분 게임 관련 블록체인 사업은 도박과 사행성 게임 위주였으나,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블록체인의 투명성, 온라인 위주의 합법적인 시스템과 여러 비즈니스 모델을 토대로 가치 있고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 생태계를 마련하는 기술이 포함된다.

ERC-20 기반의 AGPC 토큰의 비즈니스 모델은 총 4가지로 구성된다. 2021년 6월 GSC 인터내셔널과의 MOU 체결을 통해 세계 60개국 이상의 국가별 파트너들과 긴밀히 협력을 하게 된다. 또한, AGPC 플랫폼을 통해 합법적인 라이선스를 취득한 온라인 게임 플랫폼 엔젤게임즈(Angel Games) 안에서의 다양한 온라인 게임 서비스를 제공한다.

단순히 돈을 게임에 사용하는 생태계를 만드는 것이 아니라 게임 개발사, 이와 연계된 다양한 기업들, AGPC 사용자들과 함께 만들어 나가는 솔루션을 제공하여 동등한 위치에서 게임 내 지분을 보유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다.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 생태계를 마련하는 것이 AGPC의 목표이며, AGPC 마켓 플레이스는 모든 유저의 경험을 향상하고 게임에 대한 흥미로운 관심을 끄는 마켓 시스템을 제공한다.

AGPC 프로젝트 관계자는 "글로벌 해외 자산 거래소인 엑스티에 상장을 시작으로 AGPC 프로젝트가 대단히 중요한 시기를 맞이했다"라며 "이번 상장을 이어 글로벌 대형 거래소에서도 차근차근 추가 상장을 준비하는 만큼 AGPC의 강세가 계속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세계 최초 소셜 디지털 자산 해외 거래소 엑스티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양수기자 yspark@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