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커머스 전문회사 `라이브커머스코리아` 업계 점유율 1위

식품, 패션, 가전·가구 등 카테고리별 라이브커머스 진행 횟수 국내 NO.1
언택트 시대, 스마트폰만 있으면 쉽게 제품 팔 수 있는 라이브커머스가 뜬다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라이브커머스 전문회사 `라이브커머스코리아` 업계 점유율 1위
사진= 라이브커머스코리아. 제공

최근 IT 업계를 중심으로 한 라이브커머스 시장 확산으로 입점 업체간 경쟁이 한층 치열해진 가운데, 라이브커머스 전문회사 '라이브커머스코리아'가 혁신적인 라이브 방송으로 업계 점유율 1위를 차지했다.

네이버, 카카오, 쿠팡, 배달의민족, 현대홈쇼핑, 구글, 페이스북, 아마존까지 우리나라는 물론 전 세계 IT, 유통 기업까지 라이브커머스에 뛰어들었다. 라이브커머스는 생방송으로 진행하는 온라인 쇼핑 서비스로 시장 규모는 2020년 기준 3조원으로 2023년까지 8조원, 2030년까지는 약 30조원이 예상된다.

'라이브커머스코리아'는 자체스튜디오 확보와 쇼호스트 영입으로 라이브커머스의 기반을 다졌고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해 구매욕구가 높은 제품을 엄선해 체계적으로 기획하였다.

2020년부터 시작해 최고의 기획력을 자랑하며,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필요로 하는 이에게 적극적인 기획 활동과 긍정적 판매 형성을 목표로 한다. 현재까지 유한양행, 서울우유, 팔도, 삼양식품, 동원홈푸드, 한샘, LG생활건강, 삼성모니터 등 탄탄한 클라이언트와의 협동을 이어가고 있다.

라이브커머스의 목적은 판매를 높이는 것이다. 이를 위해서는 먼저 라이브커머스를 어떻게 운영해야 하는지를 알 필요가 있다.

'라이브커머스코리아'는 수년간의 마케팅 전문 에이전시 경험을 바탕으로 기획, 제작, 노하우를 적용해 라이브커머스에 대한 모든 정보가 담겨 있어, 바로 시작할 수 있다.

라이브커머스의 장점은 스마트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나만의 제품을 판매할 수 있다는 것이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제품을 소개할 수 있고, 중간 유통 단계 없이 현지에서 전국 어디로든 직접 배송해 가격 거품도 없앨 수 있다. 몇 개월의 시간과 몇억원의 비용이 드는 홈쇼핑을 내가 직접 진행할 수 있는 것이다. 또한 이로 인해 얻을 수 있는 수익은 1시간에 몇천, 몇억원의 매출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검증된 라이브커머스 방송 진행은 브랜드 니즈에 맞게 최적화된 라이브커머스 점유율 1위 업체 '라이브커머스코리아'와 함께 할 수 있다.

고승민기자 ks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