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지니언스, 2년 연속 비대면서비스 바우처 공급기업 선정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지니언스, 2년 연속 비대면서비스 바우처 공급기업 선정
지니언스가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 공급기업으로 2년 연속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지니언스의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공급 제품은 미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 검증된 '클라우드 기반 차세대 NAC'이다. 네트워크에 접속하는 사용자나 다양한 기기를 식별, 인증, 통제해 네트워크를 보호하고 위협을 통제할 수 있다. 네트워크에 접속 중인 단말을 누가, 언제, 어디서 접속하고 있는지 실시간으로 관리 가능하다.

서비스 형태로 제공되는 '클라우드 NAC'는 사용한 만큼만 지불하는 서브스크립션 모델이다. 월과금 형태로 노드 수에 따라 지불하면 된다.

클라우드 NAC는 특화된 단말 식별 및 탐지 기술인 DPI(Device Platform Intelligence)로 네트워크에 연결된 IT 자산을 실시간으로 탐지해 식별하고 상세하게 분류한다. 보안 관리 및 운영을 위한 확장정보와 위협(취약성)정보를 추가로 제공한다.

다양한 플랫폼 및 운영 환경을 지원하며 정책 서버의 경우 클라우드 환경인 AWS(아마존 웹 서비스)에 구성돼 있어 관리 서버를 내부 환경에 별도 설치 할 필요가 없다. 기존 시스템 환경의 변화 없이 자동으로 신속한 설치와 유지보수가 가능하고 초기도입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권진욱 지니언스 클라우드사업부 이사는 "1차 수요 기업의 의견을 바탕으로 기업의 비용 부담을 줄이고 보다 많은 기업에게 혜택을 줄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 중"이라며 "비대면 바우처 사업을 통해 더 많은 중소·벤처기업들이 재택근무와 비대면 업무 시 발생할 수 있는 보안 위협에 노출되지 않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