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참든건강과학, 아이 위한 `아이야미 엘더베리 찐` 출시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참든건강과학, 아이 위한 `아이야미 엘더베리 찐` 출시
유기농 건강 식품 전문 기업 참든건강과학이 엘더베리와 유기농 수세미 오이 발효액 등으로 아이 건강을 챙겨볼 수 있는 '아이야미 엘더베리 찐'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호흡기 및 환절기 건강에 도움을 주며, 안토시아닌과 플로보노이드 및 항산화물질을 함유하여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엘더베리 원료와 과거부터 목 건강 약재로 사용된 수세미 오이의 원료를 혼합하여 만든 음료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이 제품은 1병당 250ml에 엘더베리에 맛과 건강을 더하기 위해 보라 당근, 매실, 골든사과, 생강을 더해 더욱 맛있게 만든 무정제수, 무첨가제, 무합성향료 제품이라고 한다.

업체 관계자 "인체 유해한 인공 첨가물이 포함된 제품으로 인한 피해가 늘어나고 있는 현 시점에서 천연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아이야미 엘더베리 찐은 출시 전부터 천연원료만을 사용한 음료로 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 모두가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참든건강과학은 HACCP해썹 인증시설에서 유기농 건강식품, 야채수를 비롯한 다양한 건강즙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아이용 건강제품으로는 베베쿡의 배도라지즙, 마켓컬리의 아이달콤, 헬로네이처의 배도라지즙 등 ODM 생산을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미정기자 lmj0919@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