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안다즈 강남, 추캉스 위한 객실·선물세트 선보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디지털타임스 김아름 기자] 안다즈 서울 강남은 다가오는 추석을 앞두고 추캉스(추석+호캉스)를 위한 객실 상품과 추석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안다즈 강남은 코로나19 확산 사태 속에서 정부의 추석 연휴 이동 제한 권고에 따라, 이번 추석은 도시간 이동을 자제하는 추세가 이어질것으로 예상하고 추석 여가를 위한 다양한 객실 패키지 및 상품을 제안했다고 설명했다.

안다즈 강남은 자녀를 둔 가족 고객을 위한 '안다즈 패밀리 패키지'를 선보였다.

레고코리와의 협업을 통해 투숙객에게 레고 플레이 파우치 기프트 세트를 제공하고 레고 브릭을 이용한 작품 전시 공간을 마련해 호텔 밖으로 나가지 않고 다양한 체험 경험을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체크인 시 레고 패션 DIY 아이템 '도트 팔찌', 레고 시티 및 프렌즈 스타터팩 등으로 구성된 '레고 플레이 파우치'를 선물하며 객실 1박, 조각보에서의 조식, 롤리팝으로 구성된 디저트 어메니티,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조각보 레스토랑 이용 시 20% 할인, 실내 수영장 카바나 대여료 50% 할인, 객실 무료 미니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등 다채로운 특전이 제공된다. 또한, 호텔 1층 카페 공간 아츠에서 진행하는 '레고 아트 시리즈' 전시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실속 여가족이라면 당일 객실 요금의 최대 30%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시티 브레이크 가을 특가 프로모션'도 있다. 객실을 비롯해 무료 미니바,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혜택을 포함한다. 프로모션은 10월 11일까지 예약이 가능하며,숙박 기간은 12월 22일까지다.

추석 선물 세트도 준비돼 있다. 이번 추석선물세트는 문경약돌한우의 다양한 정육 부위를 소포장한 한우 세트 2종, 와인과 케이크, 쿠키 등으로 구성된 와인&디저트 세트, 와인과 호텔의 시그니처 굿즈로 구성된 안다즈 세트 등 4종으로 28일까지 사전 주문 판매한다.

김아름기자 armijjang@dt.co.kr

안다즈 강남, 추캉스 위한 객실·선물세트 선보여
안다즈 서울 강남이 추석 패키지와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안다즈 서울 강남 제공>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