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매트리스 이커머스 쇼핑몰 룸에이 USA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등 인증거친 브랜드 선봬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미국매트리스 이커머스 쇼핑몰 룸에이 USA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등 인증거친 브랜드 선봬
비대면 쇼핑 시대에 대안으로 떠오른 e커머스 채널, 그 중에서도 해외 상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해외직구의 비중이 꾸준히 커지면서 관세청은 늘어나는 해외직구 통관의 상담시간과 콜 부하를 줄이기 위해 인공지능 상담챗봇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해외직구의 장점으로는 국내보다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며, 그 중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는 것이 미국매트리스 분야다. 4년 동안의 통계를 보았을 때 꾸준히 구매량이 늘어났을 만큼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처럼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로 수입매트리스를 선택하는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 브랜드는 미국매트리스 e커머스 '룸에이'다. 룸에이에서 선보이는 브랜드는 템퍼페딕, USA썰타, 스턴스앤포스터, USA씰리 등으로 까다로운 인증을 거친 브랜드들이다.

해외직구가 대중화된 만큼, 그림자로 여겨졌던 배송 시스템, 결제 시스템의 불편함 등을 개선한 룸에이는 미국 현지 법인과의 제휴로 미국 각 브랜드 공장에 직접 오더 후 직배송 하는 방식으로 많은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자체 창고 및 지점을 두는 불투명한 재고 운영매장과의 차별화로 미국 브랜드 사에서 오더하여 제작되어 나온 박스포장 상태 그대로 고객 안방까지 직배송을 시행, 재고, 리퍼매트리스를 완벽차단하여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달러 환전 수수료를 부담할 필요 없고, 소비자피해보상보험 가입, 품질보증서 제공 등으로 기존 직구의 번거롭고 불편했던 달러결제, 배송 시스템의 단점을 보완한 룸에이에서 선보이는 수입매트리스 제품은 스턴스앤포스터리저브햅번, 템퍼프로어댑트, 씰리크라운쥬얼, USA썰타매트리스 등이 있다.

수입 및 포워딩, AS까지 총괄하는 룸에이는 관세청 수입 신고 통관 완료 이후 국내 최고의 가구 배송사로 이동, 인천, 경기, 대구, 부산, 울산, 광주, 전주, 강원, 서울, 대전, 세종 등 2인 1조 무료 설치를 지원하고 있다.

백인철기자 chao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