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스 마케터 이하석, 글로벌 앱 ‘포모(Fomo)’ 한국 파트너 선정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그로스 마케터 이하석, 글로벌 앱 ‘포모(Fomo)’ 한국 파트너 선정
콘텐츠 마케팅 서밋, 패스트 캠퍼스 등에서 꾸준한 강의를 진행해온 그로스 마케터 이하석이 한국 최초로 해외 유명 마케팅 솔루션 업체인 포모(Fomo)의 공식 파트너가 됐다.

이로써, 이미 한국에서도 잘 알려진 이메일 마케팅 솔루션인 컨버트 키트(ConvertKit)와 온라인 리타게팅 애플리케이션(앱) 컨버트 플로우(ConvertFlow), 소셜 프루프계 앱인 포모(Fomo)의 한국 파트너로서 최대 40일 무료 체험판을 국내 유저들에게 제공하게 되었다.

유럽과 미국 등지에서 활동한 경험이 있는 그로스 마케터 이하석은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국내에서도 세계적인 그로스 마케터로서 자리매김하게 됐다.

한편, 이하석은 최근 떠오르는 온라인 포맷인 스터디 파이(Studypie)에서 2020년 3월에 이메일 마케팅을 주제로 한 강연에 연사로 나설 것이 확정되어 있다.

온라인뉴스팀기자 onnew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