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큐온저축은행,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조사 저축은행 부문 1위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애큐온저축은행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19 한국산업의 고객 만족도(KCSI)' 조사에서 저축은행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앞서 애큐온저축은행은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에서도 2년 연속 1위에 오른 바 있다.

KCS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국내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 정도를 측정하고자 1992년 고안한 지표로 국내에서 가장 높은 공신력을 갖고 있다. KCSI 지수는 전반적 만족도(30%), 요소 만족도(50%), 고객 충성도(20%) 비율로 산출된다.

올해 조사는 본인 명의로 월 3회 이상 저축은행을 이용한 만 18세 이상 65세 미만 금융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애큐온저축은행은 영업점 직원들의 전문성과 고객만족센터(콜센터) 시스템 고도화, 업계 최초의 전자서식 도입 및 금융소비자보호팀 신설 등의 활동을 높게 평가 받았다. 서울과 부산 등에서 9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주현지기자 jhj@dt.co.kr

애큐온저축은행,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조사 저축은행 부문 1위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



가장 많이 본 기사

스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