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솔데스크, 오라클(ocp) 시험비용 전액지원 프로모션진행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오라클 자격증 취득의 절호의 찬스
오라클 공인교육 받고, 시험비용 지원까지.
솔데스크, 오라클(ocp) 시험비용 전액지원 프로모션진행
오라클은 2007년 소프트웨어 매출 기준으로 마이크로소프트, IBM에 이어 3위 기업으로 선정되고, 2011년에는 마이크로소프트에 이어 2위를 기록했으며, 현재 전 세계에서 12만 2,458명의 직원이 일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데이터베이스관리 시스템 관련해서 시장 점유율 1위인 독보적인 회사 오라클. 이러한 오라클의 대표적인 제품인 데이터베이스 관리시스템 오라클DBMS(DataBase Management System)는 현재 유닉스 체제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며. DBMS는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정리하고 보관하기 위한 소프트웨어이다.

그렇다면 이러한 오라클 DBMS 관리하고, 사용 할 수 있는 데이터베이스 전문 관리자가 되고 싶다면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현 IT시장에서는 오라클 DBMS 전문 관리자를 객관적으로 인증 할수 있는 OCP자격증 취득이 기본으로 되어있다.

OCP자격증은 오라클에서 주관하는 데이터베이스 관리시스템을 적절히 관리하기 위한 지식과 기술을 증명해 보이기 위해 취득하는 자격증으로, 이때 주의해야 할 점이 있다.

OCP자격증 취득을 위해서는 오라클에서 인증한 오라클 공인 교육센터의 교육을 필수로 이수 해야만 오라클 자격증 취득을 할 수 있다,이러한 준비 없이 무턱대고 오라클 자격증 취득을 준비했다가는 시험을 합격하고도, 공인교육 인증이 안되서 자격증을 못 받는 경우가 생길 수 있다.

하지만 공인 교육센터를 알아봐도, 만만치 않은 수강료에 선뜻 교육 시작을 못하는 직장인이나 취준생, 학생들이 많은 편이다.

그래서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솔데스크에서 파격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 올 하반기 솔데스크에서는 오라클 공인교육 프로모션을 진행해, 수강료의 부담을 확 낮췄다.

교육비 할인과 동시에 70만원이 넘는 시험응시료를 전액 지원하고 있다.

국제공인 자격증의 응시료가 고가 인점을 감안해 볼 때 이번 프로모션 과정은 오라클OCP자격증을 준비하는 직장인이나 방학을 맞는 학생들이 저렴하게 교육을 받고, 자격증 취득을 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밖에도, 솔데스크에서는 레드햇의 RHCSA와 RHCE, SAP사의 ABAP Developer(S/4HANA)교육, 시스코사의 CCNA, CCNP, CCIE 등 관련 교육과 자격증 취득을 함께 연계해 취업까지 연결된 과정으로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다.

교육관련 정보는 솔데스크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자세한 정보 및 교육상담을 받을 수 있다,

imkt@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