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시 입주 가능한 경기도 단독주택 `까사펠리체 앤 마리나 청평` 인기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즉시 입주 가능한 경기도 단독주택 `까사펠리체 앤 마리나 청평` 인기
도심 속에서 벗어난 세컨하우스와 서울근교 주거지를 찾는 이들이 많아진 요즘, 경기도 단독주택의 수요가 늘고 있다. 더불어 자연친화적인 환경 속에서 각종 레저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까사펠리체'의 인기가 상당하다.

까사펠리체앤마리나청평은 가평 설악면 사룡리에 위치하여, 강남권과 인접한 경기도 타운하우스이다. 서울 압구정에서 40분 내외로 도달 할 수 있어 출퇴근도 용이하다. 차량 5분~10분 거리에는 미원초등학교, 설악고등학교를 포함한 다수의 학군과 각종 의료시설, 행정시설, 대형마트 등이 갖추어져 있어 인프라도 풍부하다.

가평 타운하우스가 있는 사룡리는 예로부터 '된섬'으로 불리는 명당 자리이다. 북한강에서 청평호까지 이어진 물줄기가 용의 현상을 띄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용이 문 여의주 자리에 까사펠리체가 자리하고 있다. 때문에 좋은 기운이 가득하여 슈퍼리치들의 선호지역으로 꼽히고 있다.

가평 전원주택은 모든 세대가 단독정원과 개별수영장을 추가로 설계 가능하다는 공통적인 이점을 지니고 있다. 또한, 실내에는 스마트IoT시스템을 도입하여 원격 조정이 가능하고, 지열 냉, 난방으로 관리비 50% 절감 효과를 볼 수 있다.

해당 단지는 청평호 바로 앞에 자리하여 전 세대 청평호 조망권을 확보하였고, 클럽티파니를 포함한 다수의 수상레저를 편하게 즐길 수 있다. 국내 최초로 실내 요트 계류장도 갖추어져 있는데, 7M높이의 실내계류장에는 약 14대 정도 요트를 보관 할 수 있다. 1년에 한번씩 일정 비용을 지불 할 경우 개인 요트를 따로 관리해주는 서비스도 제공 된다. 차량 15분 거리에는 대형 골프장도 4곳이나 있어 골프레저도 풍부하다. '까사펠리체앤마리나청평'은 총 14세대의 단독형 타운하우스로 현재 즉시 입주 가능하다.

까사펠리체앤마리나청평 분양관계자는 "분양 팀으로 문의 줄 경우 즉시 입주 가능한 세대로 안내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imkt@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