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에스바이오, 특허 받은 천연 관절통증완화 조성물로 만든 ‘엠에스힐링’ 출시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닥터유스가 자사의 바르는 천연 관절통증완화 조성물 특허를 이용해 개발한 관절 전용 마사지 오일인 '엠에스힐링(MS Healing) 오일 by DR.YOUTH' 을 이달 말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오일은 서울대병원 재활의학과 전문의이자 미국 노화방지의학 전문의인 김유수 대표가 해외 현지 탐방 중 접한 인도전통의학(아유르베다) 기반의 관절통 치료제를 현대의학적으로 재해석하여 한국인에게 적합하도록 개발한 것으로 진통, 항염, 신경보호 작용이 뛰어난 말캉니오일, 항산화 작용이 탁월한 시프리올 오일을 비롯해 몸 내면의 힐링 효과를 볼 수 있는 9-10가지의 천연오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말캉니, 시프리올 오일은 김유수 대표에 의해 처음으로 국내에 도입되었다.

와이에스바이오, 특허 받은 천연 관절통증완화 조성물로 만든 ‘엠에스힐링’ 출시
엠에스힐링 오일은 100% 천연 성분으로 끈적임이 적고 피부 흡수력이 뛰어나다. 또한 제품의 효능 유지를 극대화하기 위해 갈색 유리병에 담아 출시되며 휴대하기 편한 사이즈로 쉽게 꺼내 바를 수 있고, 고급스런 스테인리스 롤온 타입으로 오일을 직접 손에 묻히지 않고도 마사지 하고 싶은 부위에 바로 바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엠에스(MS)' 는 근골격계를 뜻하는 'musculoskeletal' 의 약자로 엠에스 힐링은 관절이 다 망가지고 난 뒤 의학적인 '치료' 를 하는 것이 아니라 관절이 건강할 때 계속 건강할 수 있도록 관리-즉, 힐링 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신제품은 이미 국내 특허를 취득하였으며 예비임상시험에서 통증완화 효과가 입증되어 지난 달 제24차 대한비만미용체형학회 국제 학술대회에서 발표되었다. 또한, 이 같은 성과를 바탕으로 이번 달 중순 분당서울대병원에서 손목, 손가락마디 관절통 환자를 대상으로 임상시험절차에 돌입했다.

김유수 대표는 "통증을 진료하던 임상의사시절 이미 망가진 상태에서의 치료에 한계를 느끼고 관절 또한 건강할 때 지켜야 한다는 확신을 가지게 되었다." 며 "이를 위해 정통의학적인 방법에 항노화, 대체의학적인 방법을 접목한 '엠에스힐링 컨셉' 을 창안해냈다. 이 같은 컨셉을 바탕으로 개발된 천연물 '엠에스힐링 오일' 을 통해 부작용이 있는 약이나 주사, 번거로운 병원방문을 최소한으로 하면서도 건강하게 엘보, 무릎, 손목, 손가락 등을 유지하는 진정한 '근골격계 안티에이징' 를 선보이겠다." 는 각오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될 제품은 부드러운 꽃향으로 관절 신경통을 위한 '넘버5' 와 상큼한 시트러스향이 은은하게 나는 관절 힐링을 위한 '넘버7' 두 가지로, 본인의 기호와 그 날 기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한편 닥터유스(DR.YOUTH)는 서울의대 의학박사 출신 재활의학과 전문의, 미국노화방지의학전문의 (ABAARM)이자 국제공인아로마테라피스트(IFA)인 김유수 대표가 젊고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의사가 되겠다는 소망을 본인의 이름에 담아 런칭한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로 이를 위한 토탈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imkt@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