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와이에스바이오, 특허 받은 천연 관절통증완화 조성물로 만든 ‘엠에스힐링’ 출시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닥터유스가 자사의 바르는 천연 관절통증완화 조성물 특허를 이용해 개발한 관절 전용 마사지 오일인 '엠에스힐링(MS Healing) 오일 by DR.YOUTH' 을 이달 말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오일은 서울대병원 재활의학과 전문의이자 미국 노화방지의학 전문의인 김유수 대표가 해외 현지 탐방 중 접한 인도전통의학(아유르베다) 기반의 관절통 치료제를 현대의학적으로 재해석하여 한국인에게 적합하도록 개발한 것으로 진통, 항염, 신경보호 작용이 뛰어난 말캉니오일, 항산화 작용이 탁월한 시프리올 오일을 비롯해 몸 내면의 힐링 효과를 볼 수 있는 9-10가지의 천연오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말캉니, 시프리올 오일은 김유수 대표에 의해 처음으로 국내에 도입되었다.

와이에스바이오, 특허 받은 천연 관절통증완화 조성물로 만든 ‘엠에스힐링’ 출시
엠에스힐링 오일은 100% 천연 성분으로 끈적임이 적고 피부 흡수력이 뛰어나다. 또한 제품의 효능 유지를 극대화하기 위해 갈색 유리병에 담아 출시되며 휴대하기 편한 사이즈로 쉽게 꺼내 바를 수 있고, 고급스런 스테인리스 롤온 타입으로 오일을 직접 손에 묻히지 않고도 마사지 하고 싶은 부위에 바로 바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엠에스(MS)' 는 근골격계를 뜻하는 'musculoskeletal' 의 약자로 엠에스 힐링은 관절이 다 망가지고 난 뒤 의학적인 '치료' 를 하는 것이 아니라 관절이 건강할 때 계속 건강할 수 있도록 관리-즉, 힐링 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신제품은 이미 국내 특허를 취득하였으며 예비임상시험에서 통증완화 효과가 입증되어 지난 달 제24차 대한비만미용체형학회 국제 학술대회에서 발표되었다. 또한, 이 같은 성과를 바탕으로 이번 달 중순 분당서울대병원에서 손목, 손가락마디 관절통 환자를 대상으로 임상시험절차에 돌입했다.

김유수 대표는 "통증을 진료하던 임상의사시절 이미 망가진 상태에서의 치료에 한계를 느끼고 관절 또한 건강할 때 지켜야 한다는 확신을 가지게 되었다." 며 "이를 위해 정통의학적인 방법에 항노화, 대체의학적인 방법을 접목한 '엠에스힐링 컨셉' 을 창안해냈다. 이 같은 컨셉을 바탕으로 개발된 천연물 '엠에스힐링 오일' 을 통해 부작용이 있는 약이나 주사, 번거로운 병원방문을 최소한으로 하면서도 건강하게 엘보, 무릎, 손목, 손가락 등을 유지하는 진정한 '근골격계 안티에이징' 를 선보이겠다." 는 각오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될 제품은 부드러운 꽃향으로 관절 신경통을 위한 '넘버5' 와 상큼한 시트러스향이 은은하게 나는 관절 힐링을 위한 '넘버7' 두 가지로, 본인의 기호와 그 날 기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한편 닥터유스(DR.YOUTH)는 서울의대 의학박사 출신 재활의학과 전문의, 미국노화방지의학전문의 (ABAARM)이자 국제공인아로마테라피스트(IFA)인 김유수 대표가 젊고 건강한 삶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의사가 되겠다는 소망을 본인의 이름에 담아 런칭한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로 이를 위한 토탈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imkt@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