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베베숲 아기 물티슈 구매 인증하고 `새학기 선물팩` 받자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베베숲 아기 물티슈 구매 인증하고 `새학기 선물팩` 받자
아기 물티슈 1위 베베숲이 새학기를 맞아 아이의 어린이집과 유치원 등원을 준비하는 엄마들을 위해 '새학기 구매 인증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중 베베숲 물티슈를 구매하고 등원 준비물과 함께 사진 찍어 본인 SNS에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등원에 필요한 <베베숲 새학기 선물팩>을 증정한다. 특히 제품을 구입한 온라인 쇼핑몰 게시판에도 포토후기를 함께 남기면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이벤트 기간은 3월 17일까지로, 당첨자는 3월 20일 베베숲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베숲 새학기 선물팩은 부드러운 60gsm 엠보싱 원단의 저자극 소프트 물티슈(70매) 3팩, 아이들의 건강한 위생 습관을 도와주는 베베숲 아이캔 트레이닝 물티슈(키즈 비데티슈)와 아이캔 포밍 핸드워시(키즈 핸드워시), 그리고 보다 재미있게 배변 뒤처리와 손씻기를 배울 수 있는 트레이닝 키트 등으로 구성된다.

또 베베숲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고객 참여를 독려하기 위한 소문내기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베베숲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해당 이벤트 게시물을 스크랩해 본인 SNS와 육아 카페, 커뮤니티 등에 널리 공유한 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공유한 스크랩 URL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3월 3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20명에게는 베베숲 프리미어 물티슈 한 박스(10팩)가 제공된다. 발표는 3월 6일 홈페이지 이벤트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기록원(KRI)를 통해 2016~2017 시즌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아기 물티슈'로 공식 등재된 베베숲은 글로벌 시험 기관 인터텍 본사로부터 '물보다 자극 없는 물티슈'로 평가받을 정도로 아기 피부에 자극 없는 안전한 제품이다.

현재 물티슈 외에도 아기 엉덩이 크림인 범범크림, 핸드워시, 손소독제, 모기 기피제 등 건강한 아기 피부를 위한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들을 개발해 판매하며 영유아 토탈 브랜드로 자리 매김 하고 있다.

imkt@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