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 “고객정보 업데이트하면 모바일 상품권 드려요”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새마을금고 “고객정보 업데이트하면 모바일 상품권 드려요”
새마을금고가 오는 9월부터 한 달간 고객정보를 수정·추가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모바일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새마을금고 제공

새마을금고가 오는 9월부터 한 달간 고객정보를 수정·추가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모바일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참여방법은 거래하는 새마을금고를 직접 방문해 창구에서 고객정보를 수정하거나, 인터넷뱅킹 혹은 스마트폰뱅킹에 접속해 개인정보관리 메뉴에서 고객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수정·추가하면 이벤트에 자동 참여된다.

새마을금고는 이벤트에 참여된 고객 중 3000명을 추첨해 '편의점 모바일 교환 쿠폰(5000원권)'을 휴대전화 번호로 전송할 계획이다.

새마을금고 관계자는 "고객 중 상당수가 지난 고객정보를 그대로 두고 있는데, 꼭 필요한 금융업무 안내를 받지 못할 경우 불이익이나 피해를 받을 수도 있다"며 "앞으로 발생 가능한 고객 피해를 최소한으로 줄이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새마을금고 거래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기간 후 10월 중 쿠폰 지급 예정이다.황병서기자 BShwang@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



가장 많이 본 기사

스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