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미프,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랄라블라` 입점

 

인터넷 마케팅 기자 imkt@dt.co.kr | 입력: 2018-07-28 09:00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미프,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랄라블라` 입점

남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미프(MIP, 미남프로젝트)가 이달 헬스&뷰티 전문 스토어 랄라블라(구 왓슨스) 전 매장에 신규 입점했다. 기존 올리브영, 롭스 입점에 이어 세 번째 H&B 스토어 공식 입점으로, 미프 측은 유통망 확장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미프는 라이프스타일프로젝트(LSP)가 선보인 남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기초 스킨케어, 색조 등의 화장품부터 각종 라이프스타일 제품까지 폭넓은 제품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전국 랄라블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미프 제품은 미남크림 4종, 비타맥스 올인원로션 세트, 스킨, 로션, 눈썹엔딩 2종 등이다.

랄라블라에 입점한 미프의 대표 제품 미남크림 4종은 다양한 기능 스펙트럼을 선보이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남성들이 간편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어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미프 세일즈 담당자는 "화장품을 직접 구매하기 쉽지 않은 대부분의 남자들도 가볍게 접할 수 있는 H&B 스토어 입점을 통해 미프의 제품을 선보이고 남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앞으로 지속적인 유통망 확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가 미프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미프는 단순한 코스메틱 제품을 넘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미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kt@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