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시안강촌 리조트, `Elysian EDM Pool Party` 개최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엘리시안강촌 리조트, `Elysian EDM Pool Party` 개최
전철을 타고 갈 수 있는 4계절 종합 휴양 리조트 '엘리시안강촌'에서는 8월 3일, 4일, 10일, 11일 총 4번의 EDM 풀 파티가 펼쳐진다.

엘리시안강촌 리조트는 국내를 대표하는 유명 DJ들이 한 자리에서 여름 밤을 책임지는 'Elysian EDM Pool Party'를 기획했으며, 리조트 수영장 안에 특설 무대를 만들어 EDM 풀 파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총 4일 동안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는 해당 행사는 여름방학 기간과 여름 휴가철의 가장 피크 기간 내 개최되는 공연 행사인 만큼, 즐거움과 휴가를 겸비한 효율성 높은 페스티벌이 될 예정이다.

또한 이에 걸맞는 화려한 출연진이 대기 중이다. 3일에는 'DJ 원투와 Rude B, Miss K'가 출연하며, 4일에는 'DJ 춘자와 BassOne'이 합류한다. 10일에는 'DJ Jmini, DJ Mari, DJ Bass One'이 무대를 꾸미며, 마지막 날 11일에는 'DJ Rude B, DJ BassOne, DJ Miss K'가 피날레를 장식한다.

성인만 입장 가능한 풀 파티 행사는 입장권이 2만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입장권 구입 시 음료 한 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한편, 엘리시안강촌 리조트는 해마다 시즌 별 다양한 프로모션과 행사, 이벤트 등을 진행해 4계절 내내 방문하고 즐길 수 있는 종합 리조트로 호평을 받고 있다. 여름 휴가철에는 이번 풀 파티 행사 외에도 다양한 공연 및 행사가 진행 중이다. 오는 21일부터 8월 18일까지 매일 스키장 광장 메인 무대에서 라이브 공연이 펼쳐지며, 28일에는 오케스트라 공연도 진행된다.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GS건설의 엘리시안강촌 리조트는 리조트 내에 전철역이 운행돼 서울에서 한 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고, 서울춘천고속도로를 이용 시에도 한 시간 안에 도착할 수 있어 여름 휴가지로 주목받고 있다.

엘리시안강촌 리조트 관계자는 "많은 사람들이 겨울에는 '퇴근 후 전철타고 가는 스키장'으로 이용하고 있으며, 그 외 계절에는 빼어난 자연 경관과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종합 리조트로 이용하고 있다"며 "이번 EDM 풀 파티 행사는 그 어느 곳에서도 보지 못한 화려한 DJ들의 쇼로 조용한 강촌 일대를 환상적인 공간으로 바꿀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 EDM 풀 파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엘리시안강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입장권은 쿠팡, 위메프, 티몬 등 소셜 사이트와 야놀자, G마켓, 11번가 등 종합몰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imkt@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