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대폰,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사은품 대란’...S8·S9 대폭 세일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국대폰,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사은품 대란’...S8·S9 대폭 세일
삼성전자의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노트9' 는 오는 8월 9일 오전 11시(현지시간) 미국 뉴욕에서 '갤럭시 언팩 행사' 를 통해 공개된다. 또한, 사전예약은 같은 달 14일, 국내 출시는 24일에 출시될 예정이다.

삼성의 갤럭시노트9 한달 채 남지 않은 가운데 이를 기다리는 소비자들의 관심도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이에 온라인 스마트폰 시장의 움직임도 덩달아 분주해졌다. 갤럭시노트9 국내출시 전 사전예약을 진행하여 접수 건을 미리 확보하기 위함이다. 돌체구스토, 보조배터리, 빔프로젝터 등 다양한 혜택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면서 온라인 스마트폰 시장은 현재 포화 상태이다.

한편,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 공식 인증을 받은 네이버 회원 수 79만 명이 활동하는 네이버 온라인 스마트폰 구매 카페 '국대폰' 은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혜택을 대폭 강화하여 포화 된 온라인 시장의 소위 '사은품대란' 을 종결짓다는고 전했다.

내용에 따르면 중국, 동남아, 일본 등 무료 해외여행, 갤럭시노트9 공기계, 삼성 노트북, 갤럭시탭S3, 기어스포츠, 갤럭시탭A6 10.1를 제공하며 아이뮤즈 뮤패드 10.1, 아이나비 맥스뷰, 제스파 안마기(ZP763), 제스파 눈 마시지기(ZP443), 기어 아이콘X, 제스파 듀얼파워 발마사지기(ZP828), 샤오미 액션캠, 돌체구스토 미니미, 미니 빔프로젝터 등 19여 종 선택형 사은품을 지급한다.

더불어 국대폰은 갤럭시노트9 정식 출시 전 '갤럭시 시리즈' 를 대상으로 재고 떨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갤럭시노트8 40만 원대, 갤럭시S8 10만 원대, 갤럭시S9 30만 원대, 갤럭시A5 2017 0원 등에 구입할 수 있으며 노트9 정식 출시일 전까지 진행된다.

이 밖에도 '아이폰 시리즈' 를 대상으로 진행 중인 '에어팟 지급 이벤트', 출고가 기준 최소 50% 반값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국대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kt@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