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외국어 배워볼까...해커스, 8월 강좌 무료예약 개시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올 여름 외국어 배워볼까...해커스, 8월 강좌 무료예약 개시
강남, 종로, 대구 동성로 토익학원으로 많은 수험생의 추천을 받는 해커스어학원이 8월 강좌 무료예약을 시작했다.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의 7월 강좌는 이미 162개가 마감된 바 있고, 8월 강좌는 더욱 빠른 마감이 예상되니 사전예약을 서둘러야 한다는 것이 해커스 측의 설명이다.

해커스어학원 관계자는 빠르게 마감되는 해커스어학원의 인기강좌를 수강하기 위해선 '무료예약'을 신청하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무료예약은 해커스어학원 인기강좌에 대한 수강신청 우선권을 부여하는 제도로, 토익/토플/토익스피킹/오픽/텝스/IELTS/GRE/LSAT/SAT/기초영어/중국어/일본어/ACT 전 강좌를 무료로 예약할 수 있다. 원하는 강좌의 수강신청 우선권을 무료로 받을 수 있어 수강생에게 인기가 높다. 실제로, 2002년 11월부터 2018년 1월까지 역대 신청자 수는 무려 40만 명을 돌파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월별 신청자 수 누적이며 중복 포함이다.

이처럼 무료예약이 인기가 높은 이유는 토익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해커스어학원으로 몰려들기 때문이다. 이번 7월 개강일 역시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수강 등록을 하려는 사람들이 몰리며 해커스어학원 앞에 100m 가량의 긴 대기줄이 형성되었다. 상황이 이렇기 때문에, 해커스어학원 스타 강사진의 인기강좌는 빠른 시간 안에 마감된다. 대형 토익종합반이 단 33분만에 마감됐을 정도니, 무료예약이 필요한 이유라고 할 수 있다. (2016년 8월 강남역캠퍼스 토익 오전 정규종합반 D 최초 마감시간 기준)

해커스어학원은 무료예약자에게 수강신청 우선권과 함께 학습에 도움이 되는 고득점 비법자료를 함께 제공하며 목표 점수 달성을 지원한다. 토익 수강생이라면 타 할인 혜택과 중복 적용이 가능한 8월 토익종합반 수강료 1만원 지원권과 토익 단어 공부를 위한 '노랭이 보카 적중 300'(비매품)를 받을 수 있고, 토플/GRE/IELTS 수강생은 과목별 급소 공략서(비매품)를, 토익스피킹/오픽 수강생이라면 8월 토스/오픽 강좌 수강료 5% 지원권을 받을 수 있다. 개정된 뉴텝스 시험을 대비하려는 텝스 수강생은 ▲텝스 응시료 10% 할인권 ▲뉴텝스 필수보카 300(PDF) ▲뉴텝스 예상문제&해설집(PDF)을, 중국어 수강생은 '해커스 중국어 HSK 배경지식'(비매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많은 수강생이 해커스어학원에 몰리는 까닭은 해커스어학원 토익 수강생 2명 중 1명이 900점 이상을 달성했을 정도로 고득점 달성에 효과적이기 때문이다. 2016년 6월 1일부터 2017년 7월 16일까지 성적표 공개 수강후기 작성자 2명 중 1명이 900점 이상이었다. 이들의 수강후기를 살펴보면, 해커스어학원의 스타 강사진과 베스트셀러 교재, 토익스터디 시스템 등이 고득점 달성에 주효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어학원 토익 강좌를 2달 수강 후 토익 만점에 가까운 965점을 달성했다는 한 수강생은 "토익 RC 김동영 강사의 부가자료인 'DM'을 반복해서 보며 문법을 많이 배울 수 있었다", "토익 LC 한승태 강사가 알려준 '스키밍' 스킬 덕분에 LC 만점을 받을 수 있었다"고 전했다. 첫 토익 점수 935점을 달성했다는 또 다른 수강생은 "한승태 강사가 알려준 '쉐도잉'을 끝까지 버티며 한 결과 토익시험에서 LC 만점을 받을 수 있었다", "김동영 강사가 핵심을 잘 짚어줘서 문법 문제는 자신감이 컸고, Part7 지문 해석에도 큰 도움이 됐다"고 전했다.



imkt@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