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및 건강 관리에 도움 주는 슈퍼푸드 `새싹보리`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다이어트 및 건강 관리에 도움 주는 슈퍼푸드 `새싹보리`
옷이 얇아지는 계절 여름이 오면서 다이어트를 실시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한낮의 온도가 30도를 웃도는 초여름 날씨로 가벼워진 옷차림만큼이나 드러나는 군살 걱정에 몸매 관리를 시작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또한 요즘 낮과 밤의 기온차가 많이 나는 날씨가 이어지면서 감기에 걸리는 사람이 늘고 있으며, 곧 다가올 무더위를 대비하기 위해서도 건강관리가 중요한 시점이다.

대표적인 건강식품 중 하나인 보리는 영양소가 풍부해 동의보감에서 오곡 중의 으뜸이라 하여 오곡지장(五穀之長)으로 불린다. '새싹보리'는 활성 산소 제거, 지방간 개선 등의 효과가 있다고 알려지며 최근 주목받고 있는 식품 중 하나다.

이와 관련,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 ㈜올박스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식탁의 품격을 높이는 '양희경의 반기수라'에 이어 건강식품 브랜드 '양희경의 오곡백과'를 출시, 첫 상품인 '새싹보리365'를 선보인다.

'새싹보리365'는 생리활성 성분이 풍부한 보리종자 파종 후 6~8일차 발아 새싹보리를 뿌리까지 저온건조, 냉각분쇄해 오롯이 담은 제품으로 HACCP 인증, GAP 인증, 미국 FDA 안전기준을 통과한 식물공장에서 원료를 생산한다. 제품의 안전을 위해 청정암반수를 이용한 수경재배방식의 무농약 재배 및 3WAY 공정시스템으로 제조하고 합성착향료 및 합성감미료가 첨가되지 않아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올박스 관계자는 "활성 산소 제거, 노화 방지 등에 효과가 있는 베타카로틴이 블루베리의 약 120배, 폴리페놀은 호박의 약 16배 함유돼 있으며 신경 안정에 도움을 주는 GABA가 쌀눈의 약 120배, 흑미의 약 150배 함유돼 있다"면서 "아울러 당뇨 개선, 고혈압, 콜레스테롤 감소 효과가 알려져 있는 폴리코사놀이 사탕수수의 약 12배, 쌀겨의 약 160배 함유돼 있으며, 이외에도 식이섬유를 비롯해 단백질, 탄수화물, 칼슘, 인, 철, 칼륨, 나트륨, 비타민B1, B2, C, 나이아신 등의 균형 잡힌 영양성분의 함유로 우리 몸의 영양밸런스를 유지해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해당 제품은 7월 중 홈앤쇼핑에서 출시될 예정이며, 양희경의 오곡백과를 통해 가까운 시일 내에 다양한 건식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sysy3445@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