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스(HONS) 무선 물걸레청소기 `아쿠아건`, 11번가 통해 선보여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혼스(HONS) 무선 물걸레청소기 `아쿠아건`, 11번가 통해 선보여
가전 브랜드 혼스(HONS)의 제조사 ㈜시선글로벌(대표 윤정식)에서는 무선 물걸레청소기 '아쿠아건'을 출시, 오는 28일부터 오픈마켓 11번가를 통해 선보인다고 전했다.

해당 브랜드에 따르면 혼스 가전 브랜드는 기존에 침구청소기부터 가정용 재봉틀, 가습기, 미러 램프 등 실생활에 유용한 제품들을 출시하며 큰 호응을 얻어왔던 것에 이어, 최근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무선 물걸레 청소기를 출시하게 됐다고 한다.

미세먼지, 황사 등으로 인해 마스크 없이는 바깥 활동이 꺼려지는 요즘, 실내로 유입되는 미세먼지에 대한 염려도 높아지는 가운데 무선 물걸레 청소기(HSWC-1000)는 주부들이 가장 힘들어하는 바닥청소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자동으로 물이 분사돼 넓은 면적의 바닥청소에도 일일이 물을 묻히거나 패드를 빨고, 짜고 하는 번거로움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기존의 원형이 주를 이루던 물걸레 청소기가 아닌 8.6cm의 얇은 헤드로 원하는 곳 어디든 사각지대 없이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으며, 앞뒤로 분당 2000회 이상씩 왕복 운동하는 패드가 강력하게 움직이며 바닥의 찌든 때를 제거한다. 최대 60분 연속 사용 가능한 고용량 리튬이온 배터리를 채용해 넓은 공간도 여유롭게 청소가 가능하며, 상하좌우로 핸들링이 자유롭고 어둡거나 좁은 틈새에도 전면 LED 라이팅으로 앞을 환하게 비춰 놓치는 곳 없이 청소할 수 있다.

시선글로벌 관계자는 "미세먼지나 황사 등 실내로 유입돼 바닥에 가라앉은 먼지는 공기 중으로 올라와 호흡기는 물론 옷이나 침구류 등을 오염시킬 수 있으므로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 바닥까지 깨끗하게 청소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소비자의 편의를 극대화하기 위해 제작된 물걸레 청소기 전용 일회용 청소포는 물티슈처럼 한 번 사용 후 간편하게 처리가 가능해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무선 물걸레청소기 아쿠아건 론칭를 기념해 전용 일회용 청소포 3달분(6팩)을 무료로 제공하며, 사용 후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 7일 내 무료반품 혜택을 제공한다.

sysy3445@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