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펜타시큐리티, 클라우드컴퓨팅 고객 높은 보안요구 충족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펜타시큐리티, 클라우드컴퓨팅 고객 높은 보안요구 충족


■ 통합보안

펜타시큐리티 '펜타 클라우드'


IoT·클라우드 정보보안기업 펜타시큐리티시스템(대표 이석우)는 클라우드컴퓨팅 이용 고객의 높은 보안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보안솔루션 '펜타 클라우드 시큐리티'의 기능을 강화했다.

그동안 기업 고객으로부터 높은 신뢰를 받고 있는 웹보안, 암호화, 인증보안 등 최신 기술을 녹여 넣었다. 클라우드에서 보안을 준비하는 고객의 환경에 맞도록 '와플스 클라우드'(WAPPLES Cloud), '디아모 클라우드'(D'Amo Cloud), '아이사인플러스 클라우드'(ISign+ Cloud) 등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와플스 클라우드는 국내와 아태 시장점유율 1위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인 와플스의 가상 어플라이언스인 와플스 V시리즈가 중심이다. 퍼블릭, 프라이빗 클라우드 등의 고객 환경에 따라 다양한 서비스와 아키텍처를 제공한다. 디아모 클라우드는 기업 보안 수준의 높은 데이터 보안을 클라우드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최적화한 암호화 솔루션이다. 디아모 에이전트 포 클라우드와, 암호화 키 관리 가상 어플라이언스인 디아모 KMS V시리즈를 다양한 클라우드 시스템 환경에 맞게 적용하게 해준다. 아이사인플러스 클라우드는 인증과 권한 관리에 필요한 모든 기술과 요소를 담은 인증 보안 플랫폼 '아이사인플러스'를 동등한 보안 수준으로 클라우드 환경에서도 제공한다.

펜타시큐리티는 본격적인 고객 지원과 시장 확대를 위해 클라우드사업부를 신설했다.

이경탁기자 kt87@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