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형 나비잠 뉴 울트라씬 기저귀 신제품 업그레이드 출시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2018년형 나비잠 뉴 울트라씬 기저귀 신제품 업그레이드 출시
새싹이 자라나는 기저귀로 불리는 ㈜이다의 나비잠 기저귀 제품 중 울트라씬 기저귀 제품이 2018년을 맞이해 '인체공학적인 아기 기저귀'라는 콘셉트 아래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출시됐다.

나비잠 기저귀에서는 올해 초 나비잠 슈퍼드라이 밴드 기저귀가 출시된 것에 이어 기존 울트라씬 밴드 기저귀에서 리뉴얼 된 뉴 울트라씬 밴드 기저귀, 그리고 기존 울트라씬 팬티 기저귀에서 한 단계 성능을 향상 시킨 울트라씬 듀얼핏 팬티 기저귀까지 두 가지의 형태의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2018년형 나비잠 뉴 울트라씬 밴드 기저귀의 경우, 기존 제품의 성능을 업그레이드해 리뉴얼 된 제품으로 3층 구조의 바디핏 폴딩 흡수패드를 적용해 샘 방지 기능 및 착용감이 향상됐으며 흡수력 면에서도 기존 제품에 비해 강화됐다.

또한 2018년형 나비잠 울트라씬 듀얼핏 팬티 기저귀는 기존 울트라씬 팬티 기저귀를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출시한 제품으로 부드러운 원단의 허리 밴드가 All-in-one 방식으로 적용돼 아기의 엉덩이를 충분히 감싸 안아줘 샘 방지 기능이 높아지고 착용감이 더욱 향상됐다.

또한 감성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아기의 뒷태를 더욱 살려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뉴 울트라씬 밴드 기저귀와 마찬가지로 3층 구조의 바디핏 폴딩 흡수패드를 적용해 기존 제품보다 흡수력이 더욱 업그레이드됐다.

올해 2월 한국소비자원에서 100명의 엄마를 대상으로 실시한 기저귀 성능테스트에서 테스트 대상이었던 나비잠 기저귀의 슈퍼드라이 팬티 기저귀는 우수한 흡수력과 촉감을 입증한 바 있는데, 이번에 출시된 나비잠 뉴 울트라씬 밴드 기저귀와 울트라씬 듀얼핏 팬티 기저귀는 슈퍼드라이 팬티 기저귀보다 더욱 가는 마이크로 화이버 원사를 사용해 아기 피부에 대한 자극을 최소화한 가운데 편안한 착용감을 보여주는 제품이다.

또한 육아맘들의 기저귀 안전성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주기적으로 기저귀에 사용되는 모든 원재료의 안전성 검사를 실시해 이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나비잠 울트라씬 기저귀는 흡수력이 좋은 밤기저귀 및 착용감이 뛰어난 프리미엄 급 기저귀를 선택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육아맘들에게 큰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2018년형 나비잠 뉴 울트라씬 밴드 기저귀와 울트라씬 듀얼핏 팬티 기저귀는 11번가, 쿠팡, 위메프, 티몬, 지마켓, 마미다닷컴 등 주요 온라인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각 쇼핑몰에서 3월 한 달 간 포토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kyh@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