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여수 지역 예비부부를 위한 웨딩박람회, 오는 24일~25일 개최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순천·여수 지역 예비부부를 위한 웨딩박람회, 오는 24일~25일 개최
스몰웨딩, 셀프웨딩이 최신 웨딩 트렌드로 떠오르며 예비부부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그러나 합리적인 가격을 찾기 위해 평범한 결혼식보다 많은 정보를 조사해야 하고 더욱 발품을 팔아야 한다.

특히 지방에 거주하는 예비부부의 경우 수도권보다 선택지가 좁아 합리적인 결정을 하는 것에 어려움을 느낄 수 있다.

이에 순천 지역 예비부부를 위해 오는 24일(토), 25일(일) 양 일간 국내 최대 웨딩컨설팅 기업 웨딩앤아이엔씨가 주최하고 순천지역 최대 웨딩업체인 아베끄웨딩이 주관하는 '순천 웨딩앤 웨딩박람회'가 개최된다.

순천 엘리시아웨딩컨벤션에서 열리는 본 웨딩박람회는 유명 수입 웨딩드레스 특별전을 비롯하여 웨딩패키지 기획전, 전남 인기 웨딩홀 특별 혜택, 신혼여행 패키지 등 다양한 특가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웨딩패키지 맞춤 기획전에서는 예비부부들의 스마트한 결혼준비를 위한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셀프&스몰웨딩 패키지는 물론 스드메 패키지, 웨딩홀 패키지, 콜라보 패키지 등 맞춤형 상품으로 많은 예비부부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본 박람회에서 웨딩패키지를 계약하는 예비부부에게는 수정본 CD, 모바일청첩장, 앨범 업그레이드, 신부 시연 메이크업, 3종 액자, 식전 영상, 가족사진촬영권 등의 추가 사은품까지 제공된다.

이 외에도 방문 고객과 계약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예약 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고급 웨딩 다이어리와 롯데면세점 쿠폰북, 웨딩앤·동부생명 케어서비스를 제공하며, 박람회 내 웨딩 상품과 혼수 상품을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최고급 드레스 업그레이드 상품권과 60만 원 상당의 스냅촬영 할인권을 증정한다.

웨딩앤아이엔씨의 관계자는 "최신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웨딩 패키지 상품을 준비하여 방문하는 많은 예비부부들에게 만족감을 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순천지역 최대 웨딩박람회로 순천뿐만 아니라 여수, 광양 등 주변 지역의 예비부부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웨딩앤아이엔씨는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로 2014년부터 4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웨딩컨설팅 부문 수상 업체로 선정되었으며, 경험이 많고 전문성이 풍부한 웨딩 플래너를 다수 보유하고 있다.

kyh@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