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미스터블루, 2월 황성 신작 무협만화 공개 이벤트 진행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미스터블루, 2월 황성 신작 무협만화 공개 이벤트 진행
웹툰·만화·소설 전문 플랫폼 기업 미스터블루(대표 조승진)가 황성의 2월 신작 무협만화 공개를 기념하여, 인기 있는 무협작품들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19일까지 진행될 이번 이벤트는 황성의 신작 '지장대공' 공개로 시작된다. 2월 1일부터 황성뿐만 아니라 인기 무협작가 야설록, 사마달 등의 신작도 차례로 공개될 예정으로, 무협만화 애독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신작 무협만화 업데이트 날짜는 2월 1일 황성 '지장대공', 2일 야설록 '반야역주', 6일 사마달 '화겁멸천하', 9일 황성 '잠룡기', 14일 야설록 '마도귀환'과 사마달 '하오지견', 23일 황성 '청성마제' 순이다.

2월에 업데이트되는 무협 신작은 오직 미스터블루에서만 정액제로 이용이 가능하다. 정액제는 결제기간 동안 해당 장르의 모든 콘텐츠를 무제한 감상할 수 있는 방식이다. 미스터블루의 정액제 서비스는 24시간에 3천 원, 1개월에 1만 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책정됐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황성의 신작을 포함하여 무협만화 인기작 총 209권이 무료로 제공된다. 황성 작가의 작품은 흑룡왕, 아수라본기 1,2부, 태극지존, 우화등선, 승풍파랑, 황룡전설, 야설록의 작품 중에서는 취공무쌍, 철혈풍운, 천외비 1,2부, 삼인무적, 사신귀환, 무당신화가 이벤트에 포함된다. 사마달의 악인천하, 흑월, 악귀출사, 지옥서생, 권신, 하승남의 만류공자, 신룡귀환, 마제귀환, 무적총관, 무적형제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개성 있는 그림체를 보유한 국내 무협만화 4대 천왕의 신작과 무료만화를 즐기시길 바란다"며 "앞으로 더욱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좋은 작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업계 최초 코스닥 상장을 이뤄낸 미스터블루는 황성, 야설록, 사마달, 하승남 작가의 만화저작권을 확보하고 있는 기업으로, 국내 최대 만화 IP를 보유하고 있다. 인기 만화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 확대와 다방면의 작품 개발로 더욱 참신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으며, 다양한 무료 콘텐츠와 할인 혜택으로 고객 만족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kyh@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