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의 스마트 학습지 `스마트쎈`, GS홈쇼핑 12월 마지막 추가방송 편성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신사고의 스마트 학습지 `스마트쎈`, GS홈쇼핑 12월 마지막 추가방송 편성
교육 출판 전문 기업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가 겨울방학을 앞두고 GS홈쇼핑을 통해 초등 스마트 학습지 '스마트쎈'의 12월 마지막 방송을 선보인다.

GS홈쇼핑은 ▲12월 26일 오후 8시 40분 ▲29일 오전 9시 25분에 각각 스마트쎈의 2017년 마지막 방송을 추가 편성했다. 특히 맞벌이 학부모, 직장맘들의 요구로 오는 26일 방송은 저녁 시간대로 마련된다.

좋은책신사고는 오는 26일, 29일 GS홈쇼핑 방송에서 연말을 앞두고 다양한 구매 혜택을 준비했다. 사전 주문 및 생방송 중에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2018년 1월호 스마트쎈을 1주일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100명을 추첨해 신사고 베스트셀러 쎈, 우공비 등 참고서를 증정한다. 여기에 카드사 청구 할인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올해 마지막 홈쇼핑 방송에서는 12개월 전 과목 및 수학 단일 과목을 판매하며 태블릿PC를 추가 선택하도록 구성했다. 전 과목 상품은 월 4만원 대, 수학 단일 상품은 월 3만원 대로 스마트 학습지를 이용할 수 있다.

기존 종이 학습지 중심의 학습 방식을 바탕으로 스마트 러닝 기술이 결합된 스마트 학습지로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자기주도학습을 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월별 학습 교재 ▲스마트펜 ▲모바일 게임 형식의 전용 학습 애플리케이션으로 구성됐다.

스마트펜으로 학습지 내 강의, 채점 등의 아이콘을 터치하면 동영상 강의, 채점, 오답노트 정리, 서술형 문제 첨삭 등이 앱에서 자동 실시된다. 또한 개별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학습 진척도와 성취도 분석까지 앱에서 실시간 확인할 수 있어 체계적인 학습 관리가 가능하다. 학습지는 학기, 방학에 맞춰 매월 9~11권의 교재가 발송되며 특히 수학은 개별 성취 수준에 맞는 월별 교재와 연산 교재를 제공한다.

이경륜 스마트쎈 사업본부 본부장은 "스마트쎈은 자녀가 자유롭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돕는 스마트 학습지"라면서 "아이가 겨울방학 기간 동안 자기주도학습 능력을 기르고 새 학년을 체계적으로 준비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마쎈은 이전 방송에서 신학기와 크리스마스 선물을 겸해 스마트쎈과 태블릿PC가 결합된 상품을 선보인바 있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