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미스터블루, 야설록 무협만화 신작 공개 이벤트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미스터블루, 야설록 무협만화 신작 공개 이벤트
국내 만화·웹툰·소설 전문 플랫폼 기업 미스터블루(대표 조승진)가 '야설록 무협만화 신작 공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마교>, <천하무림협의연맹> 등의 명작을 탄생시킨 야설록의 신작을 메인으로 하는 무협만화 신작 이벤트로, 8월 1일 야설록의 <중원제일인 1부>를 시작으로 황성과 사마달 등 인기 무협작가들의 신작이 연이어 공개될 예정이다.

8월 1일부터 16일까지 16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의 신작 업데이트 리스트는 다음과 같다.

▲8/1 야설록의 <중원제일인 1부> ▲8/4 황성의 <귀 1부> ▲8/8 사마달의 <혈귀> ▲8/11 야설록의 <중원제일인 2부> ▲8/18 황성의 <귀 2부> ▲8/25 하승남의 <신룡귀환>

또한, 황성·야설록·사마달·하승남의 작품 중 총 257권이 무료로 제공된다. 이들은 국내 무협만화 4대 천왕으로 불리는 인기 작가들로, 개성있는 각각의 그림체와 탄탄한 스토리로 수많은 남성 독자들에게 큰 지지를 얻고 있다.


무료로 제공되는 작품들은 황성의 <염라전설>, <삼불기>, <청풍무적>, <강호대공>, <도수무영>, 야설록의 <삼인무적>, <흑월귀>, <대룡객잔>, <절대사신>, <제왕전기>, 사마달의 <도중도>, <천외비검>, <대소림사>, <몽환야견>, <뇌신>, 하승남의 <무적총관>, <혈랑공자>, <골통신투>, <골통귀도>, <무적도신> 등이다.
관계자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보다 많은 고객분들이 유명 무협작가들의 작품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미스터블루는 국내 최대 만화IP를 보유하고 있는 업계 최초 코스닥 상장 업체로, '국내 무협만화 빅4'로 불리는 황성, 야설록, 사마달, 하승남 작가의 만화 저작권을 보유하고 있다. 인기 만화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 확대로 꾸준한 회원 증가세를 보이고 있으며, 게임 '에오스'를 인수해 서비스하고 있기도 하다. 해당 업체는 보유하고 있는 만화 및 웹툰IP를 활용한 게임개발 등 고부가 2차 저작물 확대를 중심으로 OSMU 다변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cskim@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