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지식산업

현대차, 내달 상용차 체험박람회…전기버스 첫 공개

5월 '현대 트럭&버스 메가페어'
양산차 57대·특장차 106대 전시 

노재웅 기자 ripbird@dt.co.kr | 입력: 2017-04-17 13:58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현대차, 내달 상용차 체험박람회…전기버스 첫 공개
현대자동차는 내달 25일부터 28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 야외전시장 및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 상용차 고객 특성에 맞는 체험형 박람회 '현대 트럭&버스 메가페어(이하 현대 메가페어)'를 개최한다. <현대자동차 제공>

[디지털타임스 노재웅 기자] 현대자동차는 내달 25일부터 28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 야외전시장 및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 상용차 고객 특성에 맞는 체험형 박람회 '현대 트럭&버스 메가페어(이하 현대 메가페어)'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현대차는 현대 메가페어 기간 킨텍스 야외전시장에 9만9173㎡ 규모의 부지에 양산차 57대, 특장차 106대, 쏠라티 수소전기차 콘셉트카 포함 신기술 9기 등 상용차 제품군을 전시하고, 관람객이 주요 차종을 직접 시승해볼 수 있는 주행 체험 프로그램 등 다양한 체험 시설을 배치한 테마파크형 박람회장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또 '신기술 존'에서는 차체·섀시·전자·커넥티비티 등 차량 부문별로 적용하는 신기술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인포그래픽 전시물을 마련하고, 현대 상용차 역대 개발 차종의 미니어처를 전시하는 '히스토리 존'을 운영해 현대 상용차 브랜드의 발자취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밖에 어린이 안전교육 및 체험을 할 수 있는 '키즈 존', 다양한 메뉴로 구성한 30여개의 '푸드트럭 존' 등을 운영하고, 특장차를 이용한 고가 사다리차 골든벨 이벤트, 자이언트 선물 뽑기, 버스킹 공연 등 특별한 행사도 진행한다.

노재웅기자 ripbird@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
연예 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