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산단공, 대구이전 공공기관 클래식 콘서트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산단공, 대구이전 공공기관 클래식 콘서트
한국산업단지공단이 '대구 이전 공공기관 화합 클래식 콘서트'를 15일 오후 6시 40분 대구 본사 키콕스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정부의 공공기관 지방이전계획에 따라 대구로 이전한 11개 공공기관이 그동안 낯선 환경에 빠르게 정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 지역사회에 고마움을 전하고 지역발전을 위한 상생협력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국산업단지공단(이사장 황규연)이 '대구 이전 공공기관 화합 클래식 콘서트'를 15일 오후 6시 40분 대구 본사 키콕스홀에서 개최했다.

이 행사는 정부의 공공기관 지방이전계획에 따라 대구로 이전한 11개 공공기관이 그동안 낯선 환경에 빠르게 정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 지역사회에 고마움을 전하고 지역발전을 위한 상생협력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산단공은 대구시장, 대구 동구청장, 지역사회단체, 지역주민, 이전공공기관 임직원과 가족 등 400여 명을 초청해 대구를 대표하는 연주자와 성악가들의 하모니를 들려줬다. 이날 행사에 앞서 대구시장, 대구 동구청장, 이전 공공기관장, 유관기관장이 참석하는 '대구혁신도시 공공기관장협의회' 정기모임을 갖고 지역발전을 위한 다양한 논의도 나눌 계획이다.


산단공 황규연 이사장은 "대구 이전 공공기관이 함께 하는 송년 문화행사가 매년 지속적으로 이어져 지역사회와의 화합을 견인하고, 지역발전을 선도하는 뜻깊은 행사로 발전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규화 선임기자 david@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