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후 다이어트? 커피처럼 즐기는 `글램디 글램카페`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수능 후 다이어트? 커피처럼 즐기는 `글램디 글램카페`
최근 수능 끝난 수험생들의 할 일 1순위는 당연 '다이어트 및 외모관리'이다. 수험생들은 하루 종일 앉아서 공부하는 시간이 많아 체중관리가 어려웠기 때문에 단기간에 다이어트에 성공하고자 하는 욕구가 크다.

특히 수능 후 다이어트를 꿈꾸는 수험생들은 대부분 단식과 같이 비교적 간편하고 극단적인 다이어트에 현혹되기 쉽다. 하지만 수험기간 동안 지친 몸 상태로 무리하게 돌입했다간 요요 현상이나 위장장애와 같은 부작용의 위험성이 크고 실패할 가능성이 높다.

최근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어 비만의 원인이 된다는 연구 결과에 따라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등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는 다이어트법이 주목을 받았다. 하지만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한국인 식단으로 탄수화물을 줄이는 것은 쉽지 않다.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고 꾸준하게 체지방을 관리하는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는 성분이 들어 있는 다이어트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현실적인 다이어트 연구소 글램디의 커피처럼 즐기는 다이어트 아이템 '글램카페 오리지널'과 '글램카페 익스트림'이 주목을 받고 있다.

'글램카페 오리지널'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커피 제품으로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이 375mg 함유되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제품의 주요 성분인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복부 피하지방 감소, 내장지방 감소, 체지방량 감소가 확인된 성분이다.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성분이 함유되어 장내 수분 보유력을 증진시켜 원활한 배변활동을 돕는다. 또한 한 포에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 함량이 오리지널 버전의 추출물 함량의 약 3.7배에 해당하는 1,400mg이 함유된 '글램카페 익스트림'도 있다.

특히 '글램카페'는 커피 고유의 깊고 풍부한 맛과 향미를 그대로 재현했기 때문에 커피처럼 즐기거나, 일반 시중 커피와 섞어먹기 좋은 제품이라고 업체 측은 밝혔다.

본사 관계자는 "아메리카노와 유사한 맛과 향인 글램카페는 특히 직장인, 대학생들 사이에서 일반 시중에서 판매하는 커피와 섞어 먹으면서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끌고 있다. 탄수화물을 즐겨 섭취하시는 분들과 늘 책상에 앉아있어 활동이 적은 학생과 직장인들에게 추천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글램카페 오리지널'은 2주 분(5g*30포)이며 소비자 가격 28,000원에 제공한다. '글램카페 익스트림'은 2주 분(6g*30포)이며 소비자 자격 38,000원에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skim@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