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뭐먹지에서 극찬했던 홍성한우 맛의 명가 `내당한우`

- 친절함과 어우러진 홍성 여행의 필수코스로 인기만점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오늘뭐먹지에서 극찬했던 홍성한우 맛의 명가 `내당한우`
(사진제공=내당한우)

예부터 홍성하면 광천 한우가 손꼽혀 온 만큼 한우 맛의 명가 하면 두말할 필요 없이 홍성맛집, 홍성한우맛집을 떠올리는 이들이 많다.

굳이 그 맛이 어떨까 고민하지 않아도 남다른 신선함을 자랑하는 홍성한우는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는 그 맛이 단연 일품이라 사랑하는 가족이나 연인, 친구 등과 함께 꼭 한번 맛보고 싶을 정도.

때문에 해마다 중요한 모임 혹은 가족행사 등을 위해 홍성을 찾는 많은 이들 가운데는 홍성한우맛집으로 명상이 자자한 '내당한우'으로 향하는 이들 역시 적지 않다.

한우의 명가답게 구석구석 즐비한 한우맛집 가운데 유독 사람들의 발걸음으로 북적거리는 이 곳은 빛깔부터 다른 고기의 육질이 시선을 사로잡고, 노릇노릇한 고기 굽는 냄새가 후각을 자극하는 곳이다.

특히 남녀노소 누구든 맛있게 구운 한우 한 점을 직접 맛본다면 입안에서 살 녹는 그 맛에 반하기 일쑤.

어떤 한우 부위를 맛보든 높은 퀄리티의 한우 맛은 단연 일품이거니와 신선한 한우를 비롯한 얼갈이 해장국 등의 기타 메뉴를 푸짐하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 참 좋다.

거기다 쾌적한 청결까지 신경 쓰고 있어 언제 찾더라도 깔끔함은 물론, 기분 좋은 친절한 서비스까지 더해져 인기만점 홍성 여행의 필수코스로 사랑 받고 있다.

덕분에 손님들의 자자한 입소문을 얻어 인기 프로그램 '오늘뭐먹지' 방송에 소개되어 그 맛을 극찬 받을 정도로 홍성에서 이름난 홍성맛집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언제나 가족에게 대접하는 마음으로 품질 좋은 한우를 저렴하게 대접하는 홍성맛집에서 다 함께 둘러앉아 맛있는 한우의 맛을 음미해 보는 것은 어떨까.

문의 041-632-0156

인터넷마케팅팀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



가장 많이 본 기사

스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