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유일의 테라피스트 관리사가 제공하는 한국형 타이테라피 ‘태국정통타이왓포’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제주 유일의 테라피스트 관리사가 제공하는 한국형 타이테라피 ‘태국정통타이왓포’
(사진제공 = 태국정통타이왓포)

태국타이마사지는 허브와 명상과 함께 태국의 대표적인 전통 의술 중에 하나이다. 현재와 비슷한 형태로 천년이상 계속해서 발전해 온 태국타이마사지는 건강과 질병치료를 위해 인간의 내부 에너지의 흐름과 균형에 중점은 둔다는 점에서 동양 마사지와 맥락을 같이 하고 있다.

타이마사지를 단순히 육체적인 것으로만 생각해서는 안 된다. 타이마사지를 주고받으면서 두 사람은 작지만 강한 에너지를 나누는 것이고 진정한 관심을 가지고 마사지를 해 줄 때 진실 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두 사람이 삶의 활력과 에너지를 서로 나누어 가지며 균형을 이루겠다는 마음이 부족한 삶의 조화와 리듬을 되찾게 해준다.

이러한 태국정통타이마사지를 기본으로 한 한국형 타이테라피는 한국인의 체형에 가장 적합하도록 개발되어 전국적으로 전문점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제주시 연동의 제주본점과 중문동의 중문점을 운영하고 있는 '태국정통타이왓포'는 제주 유일의 타이테라피스트 관리사를 보유하고 있고 정직원이 직접 관리하는 전문적인 한국형 타이테라피 전문샵이다. 제주도에서 많은 단골손님을 보유하고 있는 '태국정통타이왓포'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굉장히 높은 것으로 소문이 나면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제주마사지 '태국정통타이왓포'는 24시간 연중무휴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언제든지 방문이 가능하고, 21개 베드로 구성된 15개 룸과 1인실부터 4인실까지 고루 갖춰져 있으며 깔끔한 인테리어와 쾌적한 장소를 마련하여 많은 이들의 피로를 해소하기 위한 최적의 요건을 갖추고 있다.

주요시설로는 예약 손님들을 위한 대기실과 샤워 시설을 갖춘 탈의실, 족욕실이 있으며 칫솔, 치약, 머리빗, 오일, 화장품, 티슈, 수건, 클렌징 등의 일회용 물품들을 모두 구비하여 고객들의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타이마사지 시술 시 몇 가지 주의사항으로는 신체 어느 부분에 과민성 질환이 있는지, 과거에 어떠한 수술을 받았는지, 심장병 또는 고혈압이나 저혈압이 있는지, 혈관 질환이나 동맥경화 등이 있는지 등을 꼼꼼히 파악하고 실시해야 한다.

'태국정통타이왓포' 관계자는 "저의 타이에서는 고객분들의 행복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한결 같은 마음가짐으로 최선을 다하여 노력하고 있다"라며 "진정한 테라피스트가 되기 위해 현재에서 만족하지 않고 보다 지속적인 교육과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시스템으로 타이마사지를 기본으로 한 전문적인 한국형 타이테라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전한다.

한편, ''태국정통타이왓포' 타이마사지 예약 안내 및 문의는 제주본점 전화(064-744-4235)와 중문점 전화(064-739-4235)로 가능하고 홈페이지(http://제주도마사지.한국)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인터넷마케팅팀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