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낭독기 사용시 다음 링크들을 이용하면 더 빠르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 문화일보 PDF

`뷰티스테이션 - 더쇼` 전혜빈이 극찬한 에이프릴스킨의 초보습라인 `슈가코코넛세트` 화제

 

인터넷마케팅팀 입력: 2015-11-04 17:48

원본사이즈   확대축소   인쇄하기메일보내기         트위터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구글로전송
`뷰티스테이션 - 더쇼` 전혜빈이 극찬한 에이프릴스킨의 초보습라인 `슈가코코넛세트` 화제
(사진제공 = 슈가코코넛세트)

최근 '뷰티스테이션 - 더쇼'에 나온 에이프릴스킨의 초보습라인 '슈가코코넛세트'를 전혜빈과 박나래가 극찬해 인터넷 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올해 10월 27일 방영된 '뷰티스테이션 - 더쇼' 4회에서는 '2015년 꼭 챙겨야 할 뷰티 아이템, 코코넛'을 주제로 방송됐다. 소개된 여러가지 코코넛 제품 중 화장품으로는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천연화장품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의 '슈가코코넛토너', '슈가코코넛에센스', '슈가코코넛크림'으로 구성된 '슈가코코넛세트'가 소개됐다.

천연화장품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의 '슈가코코넛세트'는 모두 물 대신 진짜 코코넛수가 함유되어 피부 보습에 뛰어난 제품이다. 따라서 요즘 같은 건조한 가을, 겨울에 거칠어진 피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슈가코코넛에센스'는 동백오일로 만들어진 캡슐이 피부에 막을 형성해 수분감을 더 높게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사용할 때에는 '슈가코코넛토너'와 '슈가코코넛에센스'를 사용한 후 '슈가코코넛크림'을 사용하면 보습에 더욱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방송에서 직접 '슈가코코넛세트'를 사용해 본 후 전혜빈과 박나래는 '향이 은은하고 상큼한 꽃 향이 나서 너무 좋다'고 말했다. 또한 '코코넛 오일이 보습에 좋다는 것은 다 아는 사실이나 코코넛이 들어간 제품은 끈적거림 때문에 꺼려졌다' '하지만 슈가코코넛크림은 끈적이지 않고 촉촉해 놀랍다'며 극찬했다.

4MC는 모두 '슈가코코넛세트'에 대해 '보습력이 뛰어나고 수분감이 피부에 머물고 있는 느낌이 들 정도로 좋다', '피부에 수분 막을 형성해주는 느낌이다'라고 말하며 만족감을 표시했다.

제품소개에 이어 'MC빅매치' 코너에서는 박나래와 동현이 코코넛을 200% 활용하는 방법으로 '허니코코넛 팩'을 소개했다. '허니코코넛팩'이란 '슈가코코넛크림'과 꿀을 섞은 팩으로, 스팀타월을 이용해 피부에 탄력을 주고 수분감을 주는 팩이다.

팩을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우선 랩, 물, 꿀을 준비하고 '슈가코코넛크림'과 꿀을 1:1 비율로 섞어 팩을 만든다. 그 후 스팀타월로 피부에 모공을 열어둔 후 팩을 얼굴 전체에 꼼꼼히 바른다. 이어서 팩을 한 얼굴에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랩을 감싸고 위에 스팀타월을 한 번 더 얹어 외부공기를 차단하고 일정시간이 지난 후 닦아내면 된다.

'허니코코넛팩'에 대해 박나래와 동현은 꿀만 바르면 피부가 찝찝할 수 있는데 '슈가코코넛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팩을 간편하게 지울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꿀과 '슈가코코넛크림'을 섞어 촉촉함과 수분감이 2배로 증가한 효과를 볼 수 있다. 실제로 팩을 사용해 본 방청객은 랩을 제거하자마자 피부가 수분감으로 가득 찬 것이 느껴지고, 피부가 탱탱하게 탄력이 생긴 느낌이라고 말하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현재, '슈가코코넛세트'는 에이프릴스킨의 자사몰 (www.aprilskin.com)에서 판매되고 있다.

인터넷마케팅팀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DT Main
선풀달기 운동본부
연예 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