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에 시달리는 현대인들, 전문적인 최면치료를 통해 극복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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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면증에 시달리는 현대인들, 전문적인 최면치료를 통해 극복하기
최근 사회에서 겪는 스트레스와 각종 고민들 탓에 늦은 밤에도 잠을 이루지 못하는, 불면증을 가진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심사결정 자료에 따르면 밤에 숙면을 취하기 힘들거나 수면 중 자꾸 깨어나는 불면증 진료 인원은 약 38만 명으로, 최근 5년 간 약 84.6%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불면증 예방을 위해서는 평소 과도한 스마트폰 사용이나 컴퓨터 게임 등은 피하는 것이 좋고, 낮잠을 무리하게 자는 것도 금물이다. 평소 취침시간과 기상시간을 일정하게 유지하기 위해 잘 시간에는 샤워 후 불을 끄고 눕는 것이 좋으며, 아침에는 힘들더라도 일찍 일어나려는 습관을 가지는 것이 좋다.

이러한 불면증을 치료하기 위해 약물치료를 하는 경우, 즉각적인 효과는 볼 수 있지만 부작용의 위험이 많기 때문에 최근에는 최면치료로 불면증을 해결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늘고 있다. 최면치료는 화학약제나 약물 없이 치료를 하는 것이 장점이고 세계보건기구(WHO)도 최면치료를 훌륭한 치료법으로 인정하고 있다.

최면치료 전문업체로 잘 알려진 'GTS최면심리연구소'는 불면증을 비롯한 우울, 불안, 분노, 고통, 기억, 강박, 공황, 빙의 등의 다양한 심리적인 고통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최면치료를 실시하여 자신감, 자존감, 목표의식, 대인기피, 학습능력, 집중력, 스포츠능력을 상승시키고 심리적인 안정을 가져다주고 있다. 불면증의 가장 큰 원인은 스트레스이기 때문에 심리적 고통이나 문제 등을 해결하고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 긍정정인 효과를 가져 오게 하는 최면요법을 사용하고 있다. 실제로 불면증으로 'GTS최면심리연구소'를 방문한 이들은 대부분 최면치료 상담을 받고 난 후, 불면증을 극복한 것 외에 자신감이나 집중력 등이 좋아졌다고 밝히고 있기도 하다.

'GTS최면심리연구소' 장문규 대표는 "사회생활과 일상생활에서 겪는 스트레스뿐만 아니라 경기 침체, 고용 불안정 등으로 인해 직장인 뿐 아니라 자영업자, 또는 학생들까지도 스트레스와 불안 증상에 시달리는 경우가 많다." 며 "최면치료를 받을 경우 불면증 극복과 자신감 향상은 물론 일상의 긍정적인 힘을 얻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GTS최면심리연구소' 예약 및 문의는 전화(02-875-7300) 및 홈페이지(www.최면심리연구소.kr)를 통해서 가능하다.

인터넷마케팅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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