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치킨체인점 `강정이기가막혀` 하반기 신메뉴 `크리미양파닭` 선보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치킨체인점 `강정이기가막혀` 하반기 신메뉴 `크리미양파닭` 선보여
국내 대표 닭강정 프랜차이즈 '강정이기가막혀'가 2015년 하반기 신메뉴 '크리미양파닭'을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강정이기가막혀 측은 그 동안 닭강정전문점이라 후라이드류 경쟁력이 떨어질 수 있다는 선입견을 극복하고자 치킨메뉴 강화에 주안점을 뒀다.

실제 뿌려먹는 치즈시즈닝 치킨류가 유행하기 전부터 눈꽃후라이드치킨을 출시해 히트 메뉴가 됐으며 매콤한 후라이드치킨인 바삭핫치킨을 출시하며 매운 치킨 마니아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올 하반기 매출 극대화를 위해 야심 차게 등장한 크리미양파닭은 여성들의 입맛을 단번에 사로잡을 킬러메뉴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신선한 양파채가 바삭한 후라이드치킨 위에 듬뿍 올라가고, 함께 제공되는 새콤 달콤한 특제 크리미양파소스와 함께 잘 버무려져 색다른 치킨 맛을 누릴 수 있다.


소스를 듬뿍 찍어먹어야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기에 200g 대용량 소스를 넉넉하게 2개씩 제공한다. 여기에 신메뉴 출시기념 이벤트로 한달 동안 크리미양파닭을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치즈스틱 2개가 제공된다.
강정이기가막혀 관계자는 "유일한 홈배달 닭강정전문점으로 틈새시장을 굳건히 형성해온 강정이기가막혀는 차별화된 후라이드치킨 메뉴들을 선보이며 치킨 전문브랜드들과의 경쟁에서 여전히 경쟁 우위를 지켜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강정이기가막혀(www.gangjung.com)는 최근 치킨과 버거를 접목시킨 새로운 개념의 리뉴얼 브랜드 ICG 치킨&버거를 시장에 론칭하며 업계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인터넷마케팅팀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