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HD, 틱장애 극복을 위한 밸런스브레인 강연회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ADHD, 틱장애 극복을 위한 밸런스브레인 강연회
비약물 뇌균형 운동센터 '밸런스브레인'이 오는 24일(월) 오후 2시 서울 마포센터의 개설 기념으로 '아이의 올바른 뇌 발달' 강연회를 개최한다.

이번 강연회는 우리 아이의 올바른 뇌 발달을 주제로 진행되고 강연은 밸런스브레인 장원웅 연구소장이 맡으며, 아이들의 문제 행동으로 고민인 부모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알려져 있다. 어렵고 딱딱한 이론 설명이 아니라 ADHD, 틱장애를 극복한 아이들의 사례, 뇌기능신경학의 관점에서 집중력 향상시키는 법, 두뇌 발달에 도움이 되는 영양, 효과적인 훈육법 등을 소개한다고 하니 아이들 교육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장원웅 연구소장은 "아이의 두뇌 발달은 몸의 성장처럼 부모가 직접 확인하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덜 중요한 것은 아니다. 뇌가 균형적으로 발달하지 않으면 초기에는 인지 행동이나 학습, 집중력 등에 문제가 나타나고 뇌 불균형이 심화되면 ADHD, 틱장애, 발달장애 등 스펙트럼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균형 잡힌 두뇌 발달에 관심을 가져야만 한다"고 말했다.

장원웅 연구소장은 미국 라이프대학에서 기능성 신경학(Functional Neurology) 전문의를 취득했고, 뇌 재활 운동 및 임상영양학을 공부, 현재 미국 응용근신경학 전문가로서 ADHD, 틱장애, 발달장애 등 스펙트럼 질환에 대한 연구에 몰두하고 있다.

이러한 경험을 살려 학부모들의 최대 관심사인 우리 아이의 뇌가 올바르게 발달하고 있는지, 스펙트럼 질환이란 무엇인지 등에 대해 알기 쉽게 설명 한다고 한다. 그리고 사회성 높이는 방법, 집중력 높이는 방법, 내 아이의 두뇌 발달을 위한 영양 식단 등을 뇌기능신경학의 관점에서 푼다고 하니 아이를 키우는 부모라면 분명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마포센터는 밸런스브레인의 20번째 센터로 이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소셜커머스 티몬(www.tmon.co.kr)에서 9월 6일까지 두뇌 균형 검사권을 80% 할인된 3만원에 판매하고, 오픈 당일 강연회에 참가하는 모든 분들에게는 15만원 상당의 두뇌 균형 검사권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강연회 및 마포센터의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밸런스브레인 홈페이지(www.balancebrain.co.kr) 혹은 전화(1588-214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터넷마케팅팀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