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펜즈가 추천하는 봄여름 힐링 여행을 위한 거제도의 각종 펜션 여행지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한펜즈가 추천하는 봄여름 힐링 여행을 위한 거제도의 각종 펜션 여행지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초여름 날씨 덕에 이른 휴가 계획을 세우는 여행객들이 늘고 있다. 특히, 작년부터 여행객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끌었던 거제도가 2015년에도 여전한 인기를 보이고 있다.

그만큼 거제도는 제주도 다음으로 두 번째로 큰 섬으로, 다양한 관광지와 천혜의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곳이다. 그래서 국내에서 한 번쯤은 가봐야 할 여행지로 손꼽히는 곳이다. 이에 한펜즈는 거제도 여행 계획을 세우고 있는 여행객들을 위해 다양한 거제도 여행지와 거제도 펜션을 전했다.

한펜즈에서 추천하는 거제도 여행지

학동 몽돌 해수욕장은 다른 해변과는 달리 흑 진주 빛 몽돌로 이루어져 있어 이색적이다. 또한, 파도와 몽돌의 부딪히는 소리를 감상하기 좋은 곳이다.

해금강은 명승 제 2호로 금강산의 해금강과 비슷하다고 알려져 있다.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담아놓아 경치를 감상하기에도 좋다.

외도는 거제도의 작은 섬으로 보타니아는 겨울연가의 촬영지로 이국적인 풍경을 감상할 수 있고 환상적인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아름다운 섬이다.

바람의 언덕은 드라마 촬영지로 유명세를 탔으며, 언덕을 덮고 있는 파릇파릇한 자연의 모습과 시원한 바다의 하모니의 만남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장사도 해상공원은 SBS '별에서 온 그대' 촬영지로 유명하며, 1000여종의 다양한 식물과 청정해역의 숲 속에서 천혜의 자연경관을 감상하며 한려수도를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그 외에도 포로수용소와 공곶이, 능포 장미공원 등 관광지와 볼거리가 다양하다. 거제도의 관광정보와 여행코스는 '거제도 여행코스'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펜즈에서 추천하는 거제도 펜션

파인비치 펜션은 거제도 학동 몽돌 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하여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전객실 오션뷰가 매력적인 거제도 펜션이다. 바다를 바라보며 스파와 수영장을 즐길 수 있고 이국적인 풍경 덕에 커플, 가족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힐링하기 좋은 거제도 펜션이다.

거제도의 푸른 바다를 닮은 오션비치 펜션은 커플과 단체가 이용하기 좋은 스파 펜션으로 바다를 보며 스파를 감상할 수 있고 단체룸이 있어 워크샵 및 가족 여행으로 이용하기 좋은 거제도 스파 펜션이다.

레몬트리 펜션은 톡톡 튀는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매력적인 펜션으로 20대 젊은 커플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곳이다. 학동 몽돌 해수욕장과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스파를 즐기기 좋고 해수욕을 즐기며 로맨틱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거제도 펜션이다.

고은 펜션은 망치 몽돌 해수욕장 앞에 위치하여 시원한 거제 바다와 아름다운 외도를 감상하기 좋으며 커플, 가족, 친구들이 이용하기 좋은 거제도 펜션이다. 제트스파를 즐기며 피로를 풀 수 있고 바베큐를 즐기며 아름다운 거제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천체 망원경이 설치되어 있어 밤하늘의 별을 감상할 수 있는 로맨틱한 파도향기 펜션은 스파를 즐기며 편안한 공간에서 휴식을 즐기기 좋으며, 친환경 옥수수 바베큐로 건강한 웰빙 바베큐를 즐길 수 있어 특별한 웰빙 펜션이다.

이외에도 자세한 정보는 한펜즈 홈페이지(www.hanpens.net)를 통해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한펜즈는 실시간 빈 객실 조회가 가능해 편안하게 펜션을 찾아볼 수 있으며, 할인 타임 쿠폰 및 3만원 이벤트 등 회원 가입을 통해 펜션을 이용하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펜션, 여행, 맛집 전문 어플인 한펜즈는 아이폰 앱 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한펜즈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이용할 수 있다.

인터넷마케팅팀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



가장 많이 본 기사

스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