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벌써부터 여름 패션 불티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최근 기온이 급상승해 평년 수준을 웃돌면서 온라인몰에서는 여름 패션 아이템이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

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www.istyle24.com,)가 지난달 28일부터 이달 5일까지 여름패션 상품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반팔과 민소매 티셔츠 판매량이 각각 75%, 32% 증가했다.

특히 남성 민소매 티셔츠의 판매량은 전년 동기보다 170% 늘어 가장 가파른 증가세를 보였다. 이어 여성 반팔 블라우스 판매량은 158%, 샌들은 124%, 슬리퍼는 106%, 유아용 민소매 티셔츠는 68%, 반바지는 21% 늘어 여름 패션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같은 기간 봄 패션 상품은 소폭의 증가세를 보였다.

봄 대표 아이템인 트렌치코트의 판매량은 전년보다 7% 증가했으며, 봄 재킷과 원피스는 1∼2% 증가하는 데 그쳤다.

손지인 아이스타일24 여성 트렌디 의류 담당 MD는 "여름 상품의 판매량이 예년에 비해 한 달 가량 빨리 증가하고 있다"며 "특히 올해는 남성 민소매 티셔츠가 가장 팔리고 있으며 린넨 소재의 셔츠, 원피스, 블라우스 등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아이스타일24는 오는 25일까지 '미리 준비하는 여름 신상전'을 열고 여름 티셔츠, 원피스, 바지 등을 최대 8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박미영기자 mypark@dt.co.kr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