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타임스

 


IBK기업은행, 카드 사용시 일정금액 자동 적립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IBK기업은행, 카드 사용시 일정금액 자동 적립

IBK기업은행, 카드 사용시 일정금액 자동 적립

■ 2015DT브랜드파워대상

IBK기업은행(행장 권선주)은 기업, 개인 고객들의 평생 동반자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다.

이런 의미에서 탄생한 상품이 'IBK평생설계저금통'(사진)이다. IBK기업은행은 3월 신용(체크)카드 결제 시마다 본인이 설정한 금액 또는 1만원 미만 잔돈이 결제계좌에서 적금이나 펀드로 이체되는 서비스인 IBK평생설계저금통을 출시했다.

이 서비스는 예를 들어 하루 3회 카드결제 시마다 3000원씩 자유적립식 펀드에 적립하기로 설정하면, 하루 최대 9000원이 카드결제계좌에서 지정된 펀드로 입금된다. 적립 횟수는 1일 5회까지 설정할 수 있으며 적립되는 상품은 최장만기 21년 적금인 'IBK평생든든자유적금'과 자유적립식 펀드 중 선택 가능하다.

적립 방법은 카드 결제 시마다 10만원 이하 금액을 직접 선택하는 정액적립 방식과 결제금액의 1만원 미만 잔돈을 적립하는 잔돈 적립방식 중 선택할 수 있다. 잔돈 적립방식은 카드로 1만6000원을 결제하는 경우 결제금액의 1만원 미만금액인 6000원을 1만원에서 차감한 잔돈 4000원이 입금된다.

이 서비스를 가입하려면 IBK기업은행 신용(체크)카드를 보유하고 카드대금을 IBK기업은행 계좌로 결제해야 한다. IBK기업은행은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가입고객 전원에게 올해 말까지 IBK기업은행 '기은센' 캐릭터가 등장하는 사자성어 게임 어플리케이션(교육부지정 한자를 활용한 교육용 앱)을 무료로 제공한다.

강진규기자 kjk@




[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