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근교 바닷가에 위치해 연인들이 즐겨 찾는 `일루아펜션`

유럽풍 인테리어와 바다를 보며 즐기는 노천제트스위밍스파 대부도펜션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서울 근교 바닷가에 위치해 연인들이 즐겨 찾는 `일루아펜션`
따스한 스파에 몸을 담그고 와인 한 잔 즐기며 파란 바다를 바라보는 가슴 설레이던 여행이, 비단 발리나 세부에서만 가능한 것이 아니다. 대부도스파펜션 일루아는 바닷가 언덕에 유명한 건축가가 설계한 크고 동그란 창과 노천스파로 서울근교펜션임에도 마치 해외 유명휴양지에 온 듯하다는 평이다.

대부도펜션이 각종 TV드라마나 예능편에서 뜨기 시작하면서 가평펜션이나 강화도펜션, 서울근교펜션과 함께 인기몰이 중이다.

단순히 쇼핑만 즐기고 가던 해외관광객이 한국의 스파펜션에 머물면서 노천제트스파와 바베큐파티를 즐길 수 있기에 점점 찾는 횟수가 늘고 있다는 일루아펜션(http://w.illuapension.co.kr/fhtml/) 육광자 대표의 귀띔이다.

서울과 인천공항에서 1시간거리면 닿는 섬이라는 매력이 어필하면서 커플펜션이나 스파펜션, 인천펜션, 고급펜션을 찾는 여행객의 입소문에 오른 대부도는 바다 노을이 특히 아름다운 곳으로 알려져 있다. 바지락칼국수, 조개구이 등의 해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음은 물론이고, 곳곳에서 직접 갯벌체험을 할 수 있어 연일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다리를 통해 선재도와 영흥도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한 번에 3개의 섬을 여행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기도 하다.

아름다운 서해 바다의 풍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대부도스파펜션 일루아는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객실 곳곳에 놓여있는 세심한 소품들과 멋스러운 가구들, 8대2의 최고급을 자랑하는 구스이불은 특별한 공간에서 머물고 싶어하는 이들에게 큰 만족감을 준다고.

객실 내부에 개별적으로 설치되어 있는 스파와 개별바베큐장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사람들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가족이나 연인 단위의 여행객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바다를 보며 즐기는 스파와 바베큐는 이곳을 찾는 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이 된다는 후문.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픽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이 밖에도 텃밭체험과 브런치를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만화책과 자전거 대여도 가능하다.

최근 텔레비전 프로그램 '이영자의 식사하셨어요?'에 방영돼 더욱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일루아펜션은 대부도와 영흥도의 아름다운 서해 바다를 보고 싶은 이들이라면 주말을 이용해 사랑하는 사람과 가벼운 여행을 떠나보는 것이 어떨까? 즐거운 여행 뒤 즐기는 스파는 몸과 마음에 진정한 휴식이 될 것이다.

디지털뉴스부 dtnew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



가장 많이 본 기사

스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