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마루 ‘유기농 여주즙, 여주환, 여주차’ 당뇨에 좋은 음식 으로 주목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다년간 유기농 채소재배만을 고집한 '유기농마루'에서 유기농 채소를 소비자들이 쉽게 먹을 수 있도록 즙, 차 또는 환으로 제조하여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유기농 마루'는 100% 유기농 채소만을 고집하여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는데, 유기농업은 합성농약과 합성화학비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 옛 농부의 결실과 같은 농법임에 틀림없다.

유기농업은 4가지의 부류로 나뉘는데, '유기농마루'가 고집하는 자연농업은 4가지의 원칙을 갖고 있다. 無경운, 無비료, 無제초, 無농약 등 4대 원칙을 입각한 '유기농마루'는 자연환경을 파괴하지 않고 생태계를 보전하는 방식으로 무농약과 비교했을 때 합성비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매우 안전하다고 볼 수 있다.

특히 유기농 1세대의 기술을 활용한 '유기농마루'는 비료대신 자연발효를 통해서 퇴비를 만들고 미생물을 이용한 유기농법을 통해 농산물을 계약 재배한다. 환경부가 생태경관 보존지역으로 지정한 경북 울진 왕피천계곡은 유기농업을 하기에 최적의 조건을 갖춘 청정지역이며, '유기농마루'는 이곳에서 유기농산물을 계약 재배하고 유기농 우엉차, 양배추환, 칡즙, 민들레즙, 여주차, 여주환, 여주즙 등을 생산하고 있다.

우엉차, 양배추환, 칡즙, 민들레즙, 여주차, 여주환, 여주즙 등 우리 몸에 좋은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는 '유기농마루'는 최근 당뇨에 좋은 음식인 여주를 먹기 좋게 차, 즙, 환으로 제조하여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유기농마루 ‘유기농 여주즙, 여주환, 여주차’ 당뇨에 좋은 음식 으로 주목
실제 왕피천계곡에서 재배된 유기농여주를 소개하는 "유기농마루"김상범 대표

'유기농마루' 김상범 대표의 말에 따르면 "여주는 천연 인슐린이 다량 함유되어 있으며, 비타민C는 레몬의 5배, 오이의 20배를 함유된 비타민의 최강자라 할 수 있다. 특히 만성피로에 지친 사람들 또는 당뇨를 앓고 있는 환자라면 여주를 추천한다."며 여주의 효능을 설명 하였다.

여주차, 여주환, 여주즙은 여주 외의 아무것도 첨가되지 않고 100% 순수 유기농 여주만을 사용하였으며,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는 '유기농마루'만의 유기가공법을 통해 제조되어 품질 또한 우수하다.

유기농 농산물 및 유기농 차, 즙, 환에 대한 남다른 자부심과 자연농법만을 고수하는 '유기농마루'는 홈페이지 (www.organicmaru.co.kr)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부 dtnew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



가장 많이 본 기사

스타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