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추천맛집 바나나프라이 오픈 1주년 맞아 다양한 이벤트 진행

1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 VIP식사권 증정, 추가 적립 이벤트 등 마련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강남 부티크뷔페 ‘바나나프라이’(Bananafry)가 오픈 1주년을 맞아 스타메뉴 출시 및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10월 1일부터 11월 말일까지 진행되는 바나나프라이 고객감사 핫 이벤트는 VIP 식사권 증정 이벤트와 추가적립 이벤트, Our happy birthday Party, 10월7일Guerilla Event 등이 풍성하게 마련되었다.

강남역 추천맛집 바나나프라이 오픈 1주년 맞아 다양한 이벤트 진행
특히 바나나프라이 김진호 대표는 직접 기획한 스타메뉴를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론칭 1주년을 맞아 출시 된 스타메뉴 중에서도 야심 차게 준비한 ‘전복 양갈비 스테이크’는 완도산 활 전복과 10개월 미만의 뉴질랜드산 양갈비에 김 대표만의 특별 레시피를 더해 많은 이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김진호 대표는 “바나나프라이가 론칭 1년 만에 이토록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비결은 요리사들의 끊임없는 노력과 고객들의 깊은 성원”이라며 “이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과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함께하는 바나나프라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남역 추천맛집 바나나프라이 오픈 1주년 맞아 다양한 이벤트 진행
한편 지난해 10월 문을 연 바나나프라이는 강남 특급 호텔 총주방장 출신인 김진호 대표가 오랜 기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부티크 뷔페로 알려졌다. 이미 많은 미식가들 사이에서 소문난 맛집으로 이름을 떨치고 있으며, 각종 블로그와 카페, SNS 등에 ‘강남집추천-바나나프라이’, ‘고품격 뷔페’, ‘강남역맛집’ 등으로 리뷰되고 있다.

서울 최고 상권 중 하나인 강남역과 신논현 주변에 자리 잡은 바나나프라이에서는 170여 가지의 고퀄리티 음식을 골고루 즐길 수 있다.

바나나프라이의 1주년 감사 이벤트의 참여 및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bananafly.co.kr)와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bananafly.offcial)으로 하면 된다. 예약문의는 전화(02-532-7700)로 가능하다.

디지털뉴스부 dtnew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