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눈썹연장 잘하는 곳 건대에 이어 강남진출… `이엠뷰티` 눈길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화장을 한 듯, 안한 듯 가볍게 하는 일명 ‘쌩얼 메이크업’이 화장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연예인들은 물론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민낯으로 보이는 내숭메이크업이 화두로 떠오른 것이다. 하지만 아무리 가볍게 화장을 한다고 하더라도 눈썹까지 그리지 않을 수는 없는 것이 사실.물놀이나 찜질방 같은 곳에 가는 여성들은 혹여 화장이 지워지지는 않을까 걱정하는 경우가 많다.

또한 언제든 자연스럽고 긴 예쁜 속눈썹, 마스카라 없이 섹시한 긴 속눈썹으로 아침을 가볍게 맞이하고 싶고 아침 출근 시간을 단축하고 싶어한다.

이러한 여성들의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줄 대안으로 떠오른 것이 “속눈썹연장”이다. 여성들 입장에서는 쌩얼 외모에 대한 자신감을 북 돋아주는 수단으로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인기를 바탕으로 반영구화장 전문샵들이 우후죽순 생겨나면서, 정작 어느 곳을 선택할 것인지 고민하는 여성들이 많은 실정이다.

대다수의 경우 친구 따라 강남 간다는 기분으로 친구나 지인을 통한 소개로 시술을 받는 경우가 많다. 더군다나 속눈썹연장 전문샵이 아니라 출장 방문시술, 찜질방, 사우나, 네일아트샵, 피부관리실, 미용실에서 시술 받는 경우가 많아 전문성에 대한 문제가 꾸준히 지적되고 있다.

속눈썹연장 시술을 통해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당연히 속눈썹연장을 잘하는 곳에서 받아야 한다는 것이 기본이다. 이를 전문적으로 하는 반영구화장 전문샵 일지라도 저마다 비용과 가격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꼼꼼히 따져보고 시술 받는 것이 필요하다.

최근 뷰티마니아들 사이에서 뛰어난 속눈썹 연장시술과 만족스러운 서비스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이엠뷰티’(대표원장 김은미) (http://embeauty.smpon.kr)는 지난 2002년 반영구화장과 속눈썹연장 전문샵을 시작하며 로레알헤어토탈뷰티. 앨리스반영구&속눈썹. 세종뷰티크리닉본점등의 수년간의샵경영과 고객관리및 오랜 전통 시술경험과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또한, 최근 유명 월드 브랜드 그룹사 프랜차이즈 전문 경영인 대표이사가 합세하여 토탈 뷰티의 전문 기술력과 전문 프렌차이즈 경영 시스템을 결합 후 새로운 모습으로 최신 트렌드에 맞는 신개념의 토탈뷰티센터(속눈썹연장,네일아트,파워태닝/화이트태닝)로서 차별화를 선언하며 특화된 제품, 최신 시스템 도입에 박차를 가하며 뷰티 산업에 선두주자로 재도약하고 있다.

이엠뷰티 김은미 대표원장은 “꾸밀 줄 모르는 사람이 많을 뿐, 세상에 못생긴 사람은 없다는 신념 하에 자신을 표현하는 방법 중 자신을 가꾸고, 꾸미는 것을 첫 번째로 삼고 있다”며“이엠뷰티는반영구헤어라인과 3D자연눈썹의 원천기술의 선두주자로서 다년간의 경험을 통해 쌓아온 노하우로 고객분들의 아름다움을 찾아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엠뷰티는 속눈썹연장 외에도 네일아트, 화이트태닝, 파워태닝 등 토탈 전문 뷰티센터& 아카데미로 운영되며 최근 강남 신사점을 오픈해 속눈썹연장교육 및 네일아트 수강생 창업교육을 진행 중이다.

이후 프랜차이즈 서울권 개점 목표로 강남점, 분당점, 홍대점, 동대문점, 명동점 등 지점 또는 지사를 개설 할 예정이라고 한다.

/디지털뉴스부 dtnews@dt.co.kr

[저작권자 ⓒ디지털타임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