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M UP] PRGR `GN502아이언`

  • 프린트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넓은 스윗스폿 안정감
높은 탄도 구현 '자랑'



PRGR이 올 시즌 신제품으로 내놓은 GN502아이언은 PRGR의 콘셉트인 큰 비거리 실현을 기본으로 쉽게 정확한 샷을 가능하게 만들어주는 아이언이다.

초당 43m에서부터 초당30m의 헤드스피드를 가진 골퍼들에게 적합한 4가지 모델로 출시된 GN502 아이언은 각 번호별 특징에 맞춘 설계와 낮고 깊은 무게중심 그리고 가벼운 샤프트를 채용한 점이 눈에 띈다.

◇넓은 스윗스폿, 편안하게 휘두른다=GN502아이언의 첫 인상은 편안함이다. 넓은 스윗스폿과 독특한 캐비티 설계는 어드레스 시에도 높은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

클럽을 움직이며 느껴지는 안정감도 일품이다. 5번 아이언 기준으로 354g(40m/s 모델 기준)에 불과한 가벼운 무게는 보다 정확한 스윙에 도움이 되고 각 번호별 특징에 맞게 설계된 헤드는 정확한 샷을 돕는다. 김성남 PRGR 홍보팀장은 "GN502아이언은 번호별 특징을 살리기 위해 헤드와 샤프트를 플로우 각기 다르게 설계했다"면서 "번호에 따라 헤드 뒤쪽 캐비티 내부를 다르게 설계했고 샤프트 역시 중량과 경도의 변화를 줘 각 클럽의 쓰임새에 최적화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고 덧붙였다.

◇높은 탄도, 부드러운 타구감=아이언은 쉽게 볼을 띄울 수 있어야 한다. 페어웨이와 러프를 가리지 않고 쉽게 볼을 띄울 수 있다면 일단 합격점이라 할 수 있다. GN502아이언은 이런 면에서 골퍼들에게 추천할 만 하다.

낮은 무게중심은 높은 탄도의 샷의 필수요소다. 헤드 위쪽 내부는 수지 삽입 블레이드 구조를 채용하고 밑에는 캐비티 구조로 제작한 GN502 아이언은 낮은 무게중심으로 볼을 쉽게 띄울 수 있다.

부드러운 타구감도 장점이다. 페이스에 고강도 머레이징 소재를 사용해 볼의 빠른 초속을 통한 비거리 향상은 물론 임팩트 시 볼이 페이서에 묻어 나가는 듯한 부드러운 타구감을 실현했다.

GN502 아이언은 4번부터 9번까지 아이언과 피칭웨지로 한 세트가 구성되어 있으며 스틸샤프트 제품의 소비자 가격은 160만원, 카본 샤프트 제품은 185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한편 4번부터 샌드웨지까지 한 세트로 구성된 여성용 제품의 소비자 가격은 210만원이다.

정원일기자 umph@

추천기사